커뮤니티
서로가 공감하며 함께 배우고 모두가 성장하는 즐거움을 나눠보세요. 😃
서로가 공감하며
함께 배우고 모두가 성장하는
즐거움을 나눠보세요. 😃

미답변
0
·
0개의 답글
전표분개 질문드립니다.
bbmini1025
· 2025-04-17
조회수 22
안녕하세요~ 저는 회사에서 더존아이큐브를 사용하고 있고 결의서입력(복수예산) 메뉴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1) 4월3일 아래와 같이 전표를 입력하고 보통예금에서 출금되는 금액을 법인카드통장(5678)으로 이체하였습니다.
차) 소모품비 909원 / 대)보통예금통장(1234) 1,000원
차) 부가세대급금 91원
차) 법인카드통장(5678) 1,000원 / 대)미지급금 1,000원
2) 4월15일자로 소모품이 품절되어 4월3일건을 여입하는 전표를 입력하였습니다.
차) 소모품비 -909원
차) 부가세대급금 -91원
차) 보통예금통장(1234) 1,000원
그런데 실제로는 법인카드통장(5678)에 입금되었던 1,000원을 다시 출금하여 보통예금통장(1234)로 입금하였기때문에
위와 같이 전표를 입력하니 법인카드통장(5678)에서 출금된것에 대한 전표가 누락이 된 상황입니다.
이럴경우 전표입력을 어떻게 다시 해야할까요ㅜㅜ?
등록된 답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