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서로가 공감하며 함께 배우고 모두가 성장하는 즐거움을 나눠보세요. 😃

서로가 공감하며
함께 배우고 모두가 성장하는
즐거움을 나눠보세요. 😃

와캠퍼스 수강후기 > 커뮤니티 :: 와캠퍼스

수강후기 수

2400

평균 평점

4.93

소득세신고 실무 관련하여 상세하게 배울수 있어서 좋은것 같습니다, 이번 신고때 적용해 보려구요~!! 좋은강의 너무 감사합니다!!
iantax777 · 2024-04-12 17:44:50 ·
곧 소득세 신고를 앞두고 필요한 강의였는데, 도움 많이 될 것 같습니다! 알려주신 내용으로 이번 소득세 신고때 활용하면 좋을 것 같아요~
iantax222 · 2024-04-12 17:31:35 ·
소득세가 일 년에 가장 힘들고 어려운 세금 신고라고 들었었는데 이 강의를 듣고 어떤 자료가 필요하고 유용한지 잘 이해할 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yunkid98 · 2024-04-12 14:14:11 ·
소득세가 워낙 복잡하고 어려운 부분이 많은데 헷갈리는 부분을 잘 정리할 수 있었던 강의였습니다!
단비 · 2024-04-12 13:29:03 ·
소득세 부분에있어 기초적인 부분부터 심화가정까지 잘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소득세 신고기간에 잘 반영하여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iantax555 · 2024-04-12 13:22:12 ·
한 해 중 가장 정신없고, 여러 케이스를 봐야하는 신고라고 생각합니다 ㅠㅠ 그 만큼 아는 부분이라도 놓치는 부분이 너무 많은데 이론부터 결산, 조정까지 세세하게 잘 설명 해주셔서 너무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캡틴 박희지 캡틴 · 2024-04-12 10:52:41 ·
회계,세무 사무실에서 사용하는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방법 및 이론이 탄탄하게 되어 종합소득세에 자신감을 얻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최준영 · 2024-04-12 10:50:19 ·
용어설명부터 입력방법, 중요한 체크사항 등 종합소득세신고 실무를 처음부터 끝까지 상세하게 가르쳐주는 친절하고 중요한 강의입니다. 쌩신입 짧은 근무로 인해 종합소득세 경험하지 못했는데 이 강의로 열공해서 다음 취업성공해야겠네요~ 좋은 강의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뽀글이 · 2024-04-06 21:12:19 ·
이 강의 들으면 소득세신고 어렵지 않아요 여러소득이 많아서 복잡한 합산 소득도 쉽게 할 수 있을거 같아 최고 였습니다
진주 · 2024-04-05 21:59:05 ·
이건 진짜 실무에 바로 적용 할 수 있는 강의입니다. 이론 재정비는 물론, 쓰던 프로그램이 달라져서 더 걱정이었던 이번 종소세는 이 강의를 통해 극복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매년 신고때마다 올게요. 감사합니다!
제이미 · 2024-04-05 19:44:19 ·
서식이 많아 헷갈리고 어려운 부분이 있었는데 꼼꼼 강의로 서식을 이해하다 보니 신고서 작성이 수월해질 것 같습니다!! 어려웠던 감면도 꼼꼼하게 확인하게 돼서 좋았습니다!! 감사합니다!
aodtjdwn9089 · 2024-04-05 17:54:06 ·
여러가지 소득을 합산해야 되는 복잡한 종합소득세를 이론부터 조정하는 방법까지 차근차근 설명해주셔서 어렵지 않게 학습과정을 잘 따라갈 수 있었습니다. 이번 5월달에 잘 써먹어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릴리 · 2024-04-05 17:45:03 ·
소득세 실무를 하면서 실수했던 부분들을 강의로 다시 공부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감사합니다!
dyhwang0414 · 2024-04-05 17:44:41 ·
1년에 한번있는 신고라 신고기간만 되면 정신없이 지나가곤했는데 강의를 통해 정리하며 재정비 할 수 있는 시간이였습니다.
wataxss025 · 2024-04-05 17:34:54 ·
이론공부는 열심히 해보았는데 실무를 겪어보니 생판다르더군요 무엇을 보고 배워야할까 고민하는 찰나 꼼꼼강의를 만났어요! 고민이 강의를 보기 전에 하던 고민이 싹 사라지네요~!
Leo1211 · 2024-04-05 17:18:10 ·
소득세 신고는 항상 많은 양을 소화해야해서 정확하게 기계적으로 하는 것이 중요한데, 다시한번 정확하게 알게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dgtax011 · 2024-04-05 16:40:40 ·
이번에 첫번째 신고를 앞두고 있는 저희 막내 직원도 뭔가 해볼 수 있을것 같다는 느낌이 온다고 합니다. 진짜로 옵니다. 여러분들 5월이 오기 전에 어서 들어보세요!!
캡틴 금종석 캡틴 · 2024-04-05 16:31:29 ·
실무에 적용할 수 있는 강의라서 더 좋은 것 같아요. 친절하고 상세하게 설명해주셔서 많은 도움 받았습니다!~
· 2024-04-03 13:43:45 ·
덕분에 소득세에 대해서 더 알게 된 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jwjw2 · 2024-04-03 13:34:26 ·
강의명대로 정말 꼼꼼하게 알려주셨습니다~!! 5월 종소세 신고 때 도움이 많이 될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신상욱 · 2024-04-03 13:32:4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