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캠스토리

앞으로 더 많은 사람들에게 어제보다 더 나은 오늘, 그리고 내일을 만들어 줄 우리는 와캠퍼스 입니다. 💫

앞으로 더 많은 사람들에게
어제보다 더 나은 오늘, 그리고 내일을 만들어 줄
우리는 와캠퍼스 입니다.💫

돌아가기

[서포터즈 2기] 와캠 서포터즈 2기 최종 미션 !! 한달후기

서포터즈 2기 참가자 · 2022-03-24
조회수 40

와캠 서포터즈 2기 최종 미션 !! 한달후기

안녕하세요. 와캠서포터즈 2기로 활동한 이응 입니다.

강의 없이 후기를 쓰는 것이 처음이라 떨리네요.ㅎ

처음 인스타 피드에서 와캠퍼스 서포터즈2기를 모집한다는 광고를 보고 와캠퍼스를 알았습니다.

제가 신청하기 전에 신청한 사람들이 많았어서, 답글이 엄~청 많이 달려 있어요.

'이렇게 늦게 신청하는데, 내가 되겠어?'라는 생각으로 잠시 고민을 했었는데, 모집글에 딱 저를 뽑는다고 적혀있었어요. 제가 원하는 방향과 너무 맞아있었던 거죠!

자격증만 가지고 취업했고, 사수가 없어 힘들었던 과거의 저,

이끌어 주는 사수는 없고, 이제 4년차에 접어드는데, 물경력이 될까봐 걱정이 되어 교육이나 공부할 수 있는 방법을 찾고있는 저.

성장에 대한 강한 의지가 있는 저.

성장의 즐거움을 아는 저.

그래서 '되든 안 되든 신청은 해보자.'하고 신청을 했습니다.ㅎ

당첨됐다는 문자를 받았을 때에도 실감이 안났었는데, 2기 서포터즈들과 세무사님, 도와주시는 와패스선생님들이 계신 채팅방에 초대되고나서 진짜구나! 난 정말 운이 좋다!! 했었어요ㅎ

2/16일부터 시작했는데, 하필이면 결산 시기였고, 연말정산에 회사 허가문제 등 + 경리,회계,인사,관리를 다 하다보니 칼퇴하는 날이 별로 없어서 하루하루 후기를 쓰는 것이 버거워 밤늦게야 강의를 들어야 했어서 이걸 완주할 수 있을까 걱정을 많이 했어요.

시작하기 전에는 '매일 강의를 듣고 후기를 쓰는 일이 별 거 아닐 것 같다 무조건 할 수 있다.' 생각했었는데, 막상 해보니까 보통일이 아니었답니다..... 그래도 1%의 힘을 믿고, 열심히 최선을 다했어요.

저는 와캠퍼스 강의들 중 실무를 위주로 다루는 강의를 들었어요. 처음 전체적인 맥락을 설명해주시고, 세부내용을 한 번 더 반복해서 설명해주셔서 헷갈렸던 개념들을 확실하게 바로잡아주셔서, 머릿속에서 상황에 맞는 개념들을 바로바로 꺼낼 수 있게 정리가 되었어요. 또 순서대로 따라만하면 법인세신고도 가능하다는 강의를 보고 직접 신고까지 해보고 싶은 욕심까지!!!

-참으로 위대한 사람들은 하루하루를 작은 일들을 소홀히 하지 않고 주의를 기울여 개선한다.

-성공의 가장 중요한 원칙은 한걸음 더 나아가는 습관을 기르는 것이다.

-반복에 지치지 않는 자가 성취한다.

-성공은 매일 조금씩 성취하는 것이다. 결과를 당연히 여기지 않고 가치를 부여하는 것, 스스로를 믿는 것, 자신을 희생하는 것, 용기를 갖는 것, 거기에 성공이 있다.

아직도 일하는 시간이 99%인 아마추어이지만, 와캠퍼스를 덕분에 많이 성장한 아마추어가 된 것 같습니다. 이렇게 점점 계단을 밟고 올라가다보면 정상까지 올라갈 수 있을 거라 믿습니다~!!

3월이 접어들면서 학교가 개강을 해서 강의와 과제, 회사일에 결산 회계감사, 조정까지......

시간이 별로 없어서 어떻게 마무리하지 하는 걱정이 많았었는데, 와캠퍼스 + 와캠퍼스 2기 서포터즈 분들 덕분에 다행히 강의도 끝까지 포기하지 않고 완주할 수 있었고, 회사 업무도 무난하게 완료할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서포터즈 활동은 끝났지만, 이것으로 끝내지 않고 앞으로도 와캠퍼스와 함께 성장해나가겠습니다. 이렇게 좋은 기회를 주셔서 정말 고맙고 감사합니다.

https://wacampus.kr/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정성스럽게 준비해주신 수료증과 선물.

시간이 지나도 변치 않는 일관성

도전에 임하는 굳건한 자세와 결의, 열정과 집념

'그릿'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너무 귀여운 온라인수료식

통닭먹고싶은데 자리 못찾아가는 이응

·
0개의 답글

등록된 답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