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서로가 공감하며 함께 배우고 모두가 성장하는 즐거움을 나눠보세요. 😃

서로가 공감하며
함께 배우고 모두가 성장하는
즐거움을 나눠보세요. 😃

와캠퍼스 수강후기 > 커뮤니티 :: 와캠퍼스

수강후기 수

2401

평균 평점

4.93

강의 잘들었습니다 1년간의 연간 업무 흐름에 대해 명확하게 알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일, 월, 분기, 연 별로 하는 업무에 대한 것도 적어주셨는데 그에 대한 실제 자료도 함께 볼수 있다면 좋을 꺼 같아요 예를들면 '자금일보작성' '매입매출관리' '전표입력' 등 각 일, 월, 분기, 연 별로 하는 업무에 대한 이미지 예시 같은거요 회사 마다 다르겠지만 참고하는데 도움이 될것 같습니다
jihye2910 · 2024-01-17 11:17:35 ·
진짜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최고의 강의입니다 제가 사수가 없어서 틈틈히 찾아서 보고 있습니다.
dhwan1 · 2024-09-19 15:39:21 ·
선물이라고 해서 막연히 어렵고 멀게만 여겼는데, 강의를 보니 그렇게 복잡하고 어렵지만은 않게 여겨지네요 ㅎ 외화차손때문에 골치아파하는 여러 대표님들도 좀 보셨으면 좋겠습니다
계탄언니 · 2024-05-19 16:42:28 ·
강의 잘 들었습니다 자금일보가 어떤건지 그에 대한 관리는 어떻게 하는것이 기초적인 의미를 잘 다져 갈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jihye2910 · 2024-01-24 15:11:36 ·
강의를 보고 세무사님의 마지막 멘트 쪼그려 앉아서 기초공사를 해보자는 말이 왜이렇게 흥분이 될까요? 작년꺼 꺼내서 제대로 된 신고가 맞는지부터 보게 되네요. 숫자들은 많고 어디서 어떻게 이런 숫자들이 나온거야라며... 어디서 부터 어떻게 봐얄지 막막한 저에게 엄청난 비법을 알려 주셔서 감사합니다. 법인세 부분은 위탁하고 있지만 세무조정하시는분도.... 틀리시더라구요.(사람이 하는거라 어쩔 수 없는건지) 세무사님 강의 보고 올해꺼도 점검 확실하게 해볼게요. 감사합니다 :)
오드리봉봉 · 2024-03-23 00:37:23 ·
쉬운 예를 들어주셔서 이해하기 너무 편합니다 세무사님 덕분에 왕초보에서 초보로 업그레이드 되어가요 감사합니다:) 하투하투
은이 · 2024-01-24 17:32:46 ·
어려운 실무 회계 용어를 쉽게 알 수 있어서 좋습니다! 깔끔하고 눈과 귀에 쏙쏙 들어옵니다.
자몽 · 2023-11-01 21:01:00 ·
첫 강의 하나로 버리지못하고 몇달 째 묵은 문 앞 분리수거를 버렸습니다. 덕분에 문을 열면 깔끔한 현관에 들어올 때 기분이 좋아집니다^^
이반코프 · 2023-08-17 16:32:27 ·
감사합니다세무사님@@@
sktmdfl558989 · 2024-01-26 17:31:42 ·
생각하지 못했던 부분 궁금했던 부분을 들어서 좋았던 것 같아요. 좋은 강의 감사합니다.
민순이01 · 2024-03-24 00:13:45 ·
김현주세무사님 강의 순차적으로 정주행중입니다~! 신입도 이해하기 쉽게 자세히 설명해주셔서 공부가 즐겁습니다 : ) 감사합니다~!
i59745035 · 2024-10-29 14:52:22 ·
이해하기 쉽게 설명해주시고 전체적인 그림을 그려주셔서 일할때 도움이 너무 많이 됩니다. 강의 들어보시길 적극 추천합니다.
세무짱 · 2025-05-05 21:10:20 ·
제조업 원가와 재무제표 흐름까지 상세히 알려주셔서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jinson0512 · 2025-12-23 23:19:24 ·
좋은 강의 감사합니다.
이숙현 · 2023-03-26 20:03:06 ·
강의가 길지 않아 짧은 시간 집중해서 보기 좋았습니다! 전화 응대는 아직 익숙하지 않아서 보게 되었는데, 사례를 들어 세세히 설명해주셔서 이해하기 쉬웠어요.
블럭B · 2023-08-17 22:14:11 ·
지금 세무사 사무실 7개월차 신입인데 원천세 신고현황표 일하면서 많이 도움이 되었습니다. 연말정산 큰 흐름을 알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감사합니다.
pjm318 · 2024-01-29 21:24:54 ·
법인세 할 때 갸웃했던 부분도 이해 될 정도로 도움되는 강의였습니다. 다른 강의에서도 뵐게요. 고맙습니다.
옹이맘 · 2025-05-06 13:06:12 ·
입사한지 얼마 안되었는데 7월부터 또 바뀌었다길래 개념이 없어서 매월 힘들었는데 반복해서 들으면서 숙지하면 나도 할 수 있겠다는 자신감이 생겼어요 노무비대장이랑 비교해서 설명해주셔서 귀에 쏙쏙 감사합니다
wldusl32 · 2025-12-24 14:37:5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