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서로가 공감하며 함께 배우고 모두가 성장하는 즐거움을 나눠보세요. 😃

서로가 공감하며
함께 배우고 모두가 성장하는
즐거움을 나눠보세요. 😃

와캠퍼스 수강후기 > 커뮤니티 :: 와캠퍼스

수강후기 수

2400

평균 평점

4.93

애매하게 알고있던 지식이 정리됐습니다. 감사합니다
limthe89 · 2023-05-30 13:47:46 ·
이제 좀 있으면 종소세 신고라 부족한 부분을 채울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다들 이번 종소세 신고도 다 뿌셔뿌셔!!
· 2024-04-22 15:16:31 ·
초ㅣ고의 강의 흐름파악하기 너무좋아요 세무사무원이 꼭 들어야 할 !!!!
quf219 · 2023-12-24 17:14:19 ·
노무사님 강의 감사합니다! 다양한 질문들 통해 제가 더 열심히 공부하고 배울 수 있었습니다~
샛벼리 · 2024-03-15 22:37:08 ·
완전 기본적인 용어를 알기쉽게 설명해주셔서 도움이 많이 될꺼같습니다!1
lovelyhk0114 · 2024-10-10 16:40:25 ·
체계적으로 설명해주셨어 이해하기 쉬웠어요 업무중에 틈틈히 듣고있는데 도움이 많이되요 특히 육아휴직인 매번 헷갈려서 찾아보고있는데 잘 설명해주셨어 좋았어요!
탈출한도비 · 2023-05-30 16:06:54 ·
종소세 관련 기초지식을 쉽게 이해할 수 있는 강의인거 같습니다. 알려주신 내용을 꼭 저의 스킬로 만들어서 실무에 적용시키겠습니다!!
오스틴 · 2024-04-24 01:06:12 ·
개인적으로 도움이 많이 되는 강의였습니다. 내가 해온 업무를 돌아보고, 더 넓게 팀에서 해야하는 업무들을 볼 수있었습니다.. 가장 좋았던 점은 팀내 포지션 강의 부분을 들으면서 제가 잘했던 점, 부족했던 점을 생각할 수 있었어요. 모두에게 한번쯤 들어보면 좋을법한 강의인것같아요!!! 감사합니다!,  
jaaau · 2023-12-27 16:38:08 ·
오늘 수업을 듣고 다시 한번 개념을 재차 확인 했습니다. 그리고 자세하게 설명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개미처럼살자 · 2024-03-15 22:48:21 ·
재무제표 포인트 이슈에 대한 내용들 잘 들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인천짱구 · 2024-07-14 16:11:10 ·
도움이 많이 되는 강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back282ky · 2023-05-30 16:11:22 ·
실무에 적용할 수 있는 강의가 이루어지다 보니 업무에 대한 이해도가 크게 향상되었습니다. 강의내용이 체계적으로 구성되어 있어서 기초부터 심화까지 꼼꼼하게 이해할 수 있었습니다. 실무가 부족하신 분 또는 서식에 대한 이해가 부족하신분들 수강하시면 더욱 좋을 듯 합니다. 좋은 강의로 업무능력 향상에 큰 도움주셔서 감사합니다.
kny · 2024-04-24 10:21:27 ·
원산지관리사가 어떤 역할을 하는지 대략 이해하게 된 강의였습니다. 관세 혜택을 받기 위해 필요한 서류들을 보니 투입된 원자재중 해당되는 원산지까지 꼼꼼히 체크해야 하는것을 보니 제조업 사무직이라면 기본개념정도는 알아둘 필요가 있을거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계탄언니 · 2023-12-30 13:29:44 ·
막막한 이론과 최근 변경사항을 구체적으로 쉽게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금보 · 2024-07-14 22:23:45 ·
실무자지만 모르던 내용들이 있네요. 회계 총무 파트가 아니라고해도 꼭 알아야 할 유익한 내용들이었습니다.
찐아 · 2024-10-14 16:08:02 ·
아직 완강하진 못했지만 자료를 보니 제가 근무하면서 궁금한 부분을 다 짚어주시는 것 같더라구요!! 좋은 기회 주셔서 감사합니다 마저 완강하고 다시 후기 쓰러 오겠습니다 !
해피벌스데이투유 · 2023-05-30 17:56:42 ·
기본적인 내용부터 차근차근 알려주셔서 이해하기 쉬웠습니다. 실제 업무에도 유용하게 적용해서 쓸 수 있을것 같습니다.
psh · 2024-04-24 10:28:44 ·
실무위주로 구성된 질문들로 정리 해주셔서 도움이 많이됩니다 다음 강의 기대하겠습니다
꼬꼬마 · 2023-10-29 20:00:33 ·
김현주 세무사님 수업 정말 감사드립니다! 방법만 알려주시는 것이 아닌 거기에 더해 전체적인 흐름을 계속 짚어주시고 '왜 이렇게 진행해야 하는가'에 대한 답을 계속 주셔서 연말정산을 아직 해보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잘 따라갈 수 있었습니다. 이번 연말정산 하면서 세무사님이 알려주셨던 내용들 계속 복기하면서 진행해 보겠습니다. 실무 그 자체이며 귀에 쏙쏙 들어오는 수업해 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superhigh5 · 2023-12-30 15:22:21 ·
강의가 꼼꼼하셔서 많은 도움이 됩니다!
bth1111 · 2024-07-18 01:02:4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