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서로가 공감하며 함께 배우고 모두가 성장하는 즐거움을 나눠보세요. 😃

서로가 공감하며
함께 배우고 모두가 성장하는
즐거움을 나눠보세요. 😃

와캠퍼스 수강후기 > 커뮤니티 :: 와캠퍼스

수강후기 수

2400

평균 평점

4.93

제가 아파트경리인데, 다른부분까지 배울수있어서 많은 도움이됩니다.감사합니다
김선희 · 2023-05-30 18:16:29 ·
결산이라는게 막연하게 느껴졌는데.. 실무에 도움이되는 중요한것들을 알게 된 것 같습니다.
이보람 · 2023-03-15 13:18:30 ·
다시한번 목표를 점검 할 수 있는 시간 이었습니다.
알갱이 · 2023-08-13 01:33:32 ·
이번 신고기간때 필요한강의만 해서 골라 들었는데 도움 많이됬습니다
꼬꼬마 · 2023-10-29 20:01:57 ·
오늘 수업을 듣고 다시 한번 개념을 재차 확인 했습니다. 그리고 자세하게 설명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개미처럼살자 · 2024-03-15 22:48:21 ·
4대보험 쉬운듯 어려웠는데 잘 정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소윤 · 2023-05-30 21:02:44 ·
이번 강의를 통해 역량을 키워서 직무에 더욱 자신감을 갖고 임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hjw · 2024-04-24 11:43:31 ·
업무를 하면서도 인사노무에 부족한점이 많다고 항상 느낍니다. 매일 1강씩 집중해서 듣다보니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딸기맘 · 2023-10-29 22:05:35 ·
강의 내용중에 정말 공감가던것... 내 역량이 노력한만큼 차근차근 올라가는게 바로바로 눈에 띄었다면 늘 보람찼을텐데, 현실은 언제나 제자리 걸음이라 기운 빠져 포기하고 싶던 적이 한두번이 아니었습니다. 그런데 어느 순간 제자리 걸음이던 수준이 어느 경지에 도달했음을 발견할때의 그 뿌듯함을 경험하였기에, 이젠 그리 쉽게 지치지 않을수 있었던거 같습니다. 어디까지 물이 차올랐는지 안보이다가 어느순간 물이 넘쳐야 지금껏 꾸준히 채워왔음을 보여지더군요 ^^
계탄언니 · 2024-01-01 23:18:32 ·
아직 강의를 다 듣지 못했지만 부족한 부분을 채울수있는 강의였습니다. 마저 다 들으면서 한층 성장할 수 있을거같습니다.
이우찌니 · 2023-05-30 21:11:31 ·
강의를 들을수록 만족도가 향상하고 있습니다. 이걸 다 듣고 난 후의 나의 실력 향상이 기대됩니다!
yesol0918 · 2023-10-29 22:20:50 ·
항상 좋은 강의 감사합니다! 공부할 수 있는 원동력이 되는 것 같아서 너무 좋습니다~ 자극 받아 더 깊게 공부해보려고 합니다ㅎㅎ
내리 · 2024-03-21 21:12:28 ·
프로세스 순서별로 알려주셔서 흐름따라 이해하기 좋은 것 같아요
자곤 · 2023-05-30 23:37:24 ·
기초적인 내용부터 알려주셔서 처음 접해보는 사람도 쉽게 이해할 수 있을거같아요~ 또한 케이스별로 나눠서 실무사례도 알려주니깐 종합소득세 신고 시에 많은 도움이 될거같습니다! 감사합니다~
kjwcta3124 · 2024-04-26 16:27:39 ·
보이게 일하고 보이지않게 쉬어라 쉽고도 어렵지만 노력해야 겠어요
알갱이 · 2023-08-14 12:45:27 ·
시간관리-자기결재-신고결과분석! 부가세신고는 할때마다 쫄리는데요ㅜ 좋은강의 감사합니다 :-)
아이구야 · 2023-10-29 23:42:57 ·
감사합니다 세무사님! 도움이 정말 많이 되었습니다~~
성쥬 · 2024-03-22 17:18:15 ·
부가세 강의에 이어 종소세 강의도 제목처럼 꼼꼼하게 알려주셔서 좋았습니다. 바로 다음 신고가 다음달인 종합소득세 신고라 도움이 정말 많이 될 것 같습니다. 정말 기초적인 것부터 이론 실무까지 유익한 강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kjwcta3123 · 2024-04-26 16:27:5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