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서로가 공감하며 함께 배우고 모두가 성장하는 즐거움을 나눠보세요. 😃

서로가 공감하며
함께 배우고 모두가 성장하는
즐거움을 나눠보세요. 😃

와캠퍼스 수강후기 > 커뮤니티 :: 와캠퍼스

수강후기 수

2400

평균 평점

4.93

강사이신 김창영세무사님의 "절세설계컨설팅" 책을 매년 구입하여 보면서, 김창영세무사님의 동영상 강의가 있었으면 하는 아쉬움이 많았었는데, 이번 강의를 수강하고 나니 어려운 상법 절차와 각 세법 해석과의 연결 등이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전달되어져 너무 만족스럽고 지인들에게 저극 추천하고 싶습니다.
taxbss · 2026-02-14 17:25:48 ·
강사이신 김창영세무사님의 "절세설계컨설팅" 책을 매년 구입하여 보면서, 김창영 세무사님의 동영상 강의가 있었으면 하는 아쉬움이 많았었는데, 이번 강의를 수강하고 나니 어려운 상법 절차와 각 세법 해석과의 연결등이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전달되어져 너무 만족스럽고 지인들에게 적극 추천하고 싶습니다.
taxbss · 2026-02-14 17:11:38 ·
완강하지 못했지만 법인세 시즌에 큰 도움될거같습니다. 강의감사합니다.
김혜진 · 2026-02-14 16:49:32 ·
실무를 통해 알 수 있는 것들을 강의로 알 수 있어서 너무 감사합니다.
tmdwoghgj · 2026-02-14 15:18:11 ·
상법과 법인 컨설팅이라는 주제를 이론과 실무적으로 설명해 주는 강의 내용이 좋았습니다. 시연하는 부분이 있어 실제 업무에 많은 참고가 될 것 같습니다.
세무왕 · 2026-02-14 14:41:56 ·
강사이신 김창영세무사님의 "절세설계컨설팅" 책을 매년 구입하여 보면서, 김창영 세무사님의 동영상 강의가 있었으면 하는 아쉬움이 많았었는데, 이번 강의를 수강하고 나니 이해하기 어려운 절차등의 체계가 쉽게 전달되어져서 남아 있는 강의도 아주 기대가 많이 됩니다.
taxbss · 2026-02-14 14:30:52 ·
법인 컨설팅 용역에 정말 도움이 많이 될 것 같습니다. 세무대리인이 잘 모르지만 꼭 알아야 하는 상법 분야에 대해 자세히 설명해주셔서 큰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앙사마 · 2026-02-14 10:49:31 ·
평소에 절세설계 컨설팅이란 책으로 많은 도움을 받았는데, 와캠퍼스에서 강의까지 접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더탑 · 2026-02-13 17:19:21 ·
이론만 알고 실무에서 어떻게 사용되는지 너무 막연했는데 이렇게 강의를 들으니까 너무 도움이 많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tmdwoghgj · 2026-02-13 15:23:24 ·
명불허전 김창영 세무사님입니다!!!! 귀에 쏙쏙 머리에 쏙쏙 들어옵니다. 귀한 강의에 할인 쿠폰도 감사합니다.
· 2026-02-12 18:15:03 ·
믿고보는 김창영 세무사님~ 상세한 설명과 서식들이 어마어마하네요.... 이론과 실무사이에 막막함에서 헤엄치고 있는 저에게 진짜를 만나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컨설팅의 전문성을 덕분에 채울 수 있을것 같아서 반복해서 보려고 합니다~~~ 좋은 강의 만들어 주셔서 감사해요!!
나라사랑 · 2026-02-05 18:24:54 ·
늦깍이 교육생입니다. 개념을 잘 잡아주셔서 고맙습니다. 양식 요청드립니다. sonhkg@hanmail.net
sonhkg · 2026-02-26 22:49:15 ·
6년전 전산세무2급,회계1급 자격증을 땄지만 영업지원부서에 취직하게 되면서 회계업무는 하지않게되면서 다 까먹고살았는데, 이직준비를 하다보니 부가세며 급여 다 예전에 하고싶어했던 맘이 다시 커지더라고요. 다시 학원을 다니자니 부담스러고 해서 알아보다가 강의를 듣게되었는데 아직 무지해서 어렵지만 그래도 점점 기억이 나고있어요~ 실무학원이 잇으면 다니고싶어서 알아봤는데, 없더라구요 다 자격증학원만있고 정말 감사합니다~
dhjm0115 · 2026-02-26 21:16:00 ·
원천세 강의가 생초보도 이해할 수 있는 수준이라면 이 강의는 그보다 더 경력이 있는 사람을 대상으로 하고 있는 것 같아요. 원천세 강의처럼 많은 도움을 받을 것으로 생각했는데 구체적인 실습 없이 아주 간단한 내용만 훑고 지나가는 식의 실습이어서 아쉬웠습니다. 저는 위하고를 쓰는데 세무사님이 세무사랑만큼 위하고를 잘 모르셔서 실습 때 더 답답했고요. 여러모로 아쉬운 강의였습니다. 다음에 강의를 만드신다면 꼼꼼이라는 제목에 어울리게 좀 더 초보적인 내용으로 꼼꼼한 강의 부탁드립니다.
zzzang74 · 2026-02-26 21:01:50 ·
유료강의인만큼 돈버리는건 아닌지 한참고민했는데 괜한 고민이였네요~ 건설업은 처음이라 당장 3월에 자진신고하라는데 어떻게해야할지 막막했는데 강의들으며 따라하면 될거 같아요~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열심히 들으며 따라해볼게용~!
ehs1028 · 2026-02-26 16:57:41 ·
업무할때 도움되고 너무 좋아요~
dbgusrud2004 · 2026-02-26 15:54:37 ·
안녕하세요 너무 자세하고 좋은 강의였습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kimdj92 · 2026-02-26 10:43:21 ·
sonhkg · 2026-02-26 00:00:53 ·
쉽게 설명해 주셔서 너무 유용한 시간이었습니다
김보순 · 2026-02-25 21:03:53 ·
프로그램 등 어떻게 적용하는지 사진으로 잘 나와 있어서 너무 유용한 시간이었습니다
김보순 · 2026-02-25 21:03: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