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서로가 공감하며 함께 배우고 모두가 성장하는 즐거움을 나눠보세요. 😃

서로가 공감하며
함께 배우고 모두가 성장하는
즐거움을 나눠보세요. 😃

와캠퍼스 수강후기 > 커뮤니티 :: 와캠퍼스

수강후기 수

2401

평균 평점

4.93

실무에서 2년이 되어도 막막하고 답답해서 강의 수강했는데 알기 쉽게 설명해주셔서 너무 잘 적용하고 있습니다. 강력 추천합니다.^^
세무짱 · 2026-05-13 21:48:17 ·
경단녀 입니다. 업무에 큰 도움이 되었어요 감사합니다.
alise27 · 2026-02-06 03:55:09 ·
만족도가 높은 강의 였습니다. 재무제표를 작성하더라고 작성자가 검토하는 작업이 가장 중요한데 이부분을 강의를 통해 알게되어서 '23년도 결산 잘 해보겠습니다!!
cdfrt123 · 2023-12-06 12:49:18 ·
마침 이번에 법인 부가세 예정 신고가 있어서 예습 및 복습 차원에서 들었습니다! 부가세의 기초부터 설명해주시고 특히 저는 가산세가 항상 헷갈리는데 가산세만 별도로 설명해주셔서 너무 좋았습니다!
캡틴 이수빈 캡틴 · 2024-04-22 13:57:13 ·
연말정산하는데 도움이많이되었스니다~
asdf132132 · 2026-02-06 16:44:03 ·
강의 감사합니다 세무사님~ 이번 강의 토대로 다른 강의도 챙겨보려고 합니다! 와캠에서 이렇게 좋은 강의 전부 챙겨볼 수 있음에 감사드립니다💕
샛벼리 · 2024-04-03 19:33:58 ·
세무사님 덕분에 노트북lm을 처음 알게 되었습니다. 공부 및 업무에 꼭 활용해 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슬기 · 2025-11-08 22:26:45 ·
오래하면 할수록 부가세 신고의 중요성을 많이 깨닫게 되는데, 기초부터 설명해주셔서 정말 좋았습니다. 확실히 기초가 탄탄해야 이후 업무를 배우거나 모르는게 생겨도 이해가 빠르더라구요. 좋은 강의 감사합니다!
캡틴 김지우 캡틴 · 2024-04-22 14:11:54 ·
연말정산의 전체적인 흐름부터 실무적인 포인트까지 정리할 수 있는 유익한 강의입니다! 특히 공제 요건들을 설명해주실 때 우선적으로 검토해야 하는 항목들부터 순차적으로 설명해주신 점이 좋았어요. 업무에 많은 참고가 되었습니다.
jhlee · 2026-02-07 21:18:10 ·
처음 입사했을 때 이 강의를 봤더라면 얼마나 좋았을까 생각합니다.. 지금이라도 체계를 다지기에 참 좋은 강의에요!
24 · 2023-12-06 14:40:19 ·
초보 인사담당자들이 뭘 궁금해하는지를 정확히 아시고, 이거를 강의에 반영해주셔서 고민거리를 많이 덜어주셨어요 ㅠㅠ 감삼당
키도키도 · 2026-05-26 18:35:11 ·
전체적으로 흐름을 파악하고 주간자금일보 등 도움이 되었어요.
신나는 토끼 · 2023-10-19 23:10:24 ·
부가세 신고가 처음이라 걱정이 많았는데 강의 도움을 정말 많이 받고있습니다!! 마냥 이론수업만이 아닌 실무자의 입장에서 업무에 도움이 될수있는 팁과 일정계획표를 제시해주셔서 더욱 좋았습니다. 자격증이 있어도 실무를 처음 접하게 된 경우에는 헤맬 수 있는 점이 있는데 그런 부분까지 충분히 보완할 수 있는 강의라고 생각합니다. 정말 감사합니다ㅜㅜ
vlclyy · 2024-07-10 08:18:22 ·
무난하네요
lisa1011 · 2025-11-11 15:38:06 ·
강사님 너무 멋있으시고 이해가 잘 돼요
rkdrkdus · 2026-04-14 15:58:09 ·
좋아요 자격증 어떻게 따면서 가야하나 고민이 많았는데 크게 도움 되었습니다. 진짜 감사합니다.
위아GAT · 2023-12-07 09:55: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