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서로가 공감하며 함께 배우고 모두가 성장하는 즐거움을 나눠보세요. 😃
서로가 공감하며
함께 배우고 모두가 성장하는
즐거움을 나눠보세요. 😃
와캠퍼스 수강후기 > 커뮤니티 :: 와캠퍼스
좋은강의 잘들었습니다. 모든일을 조금더 깊게 알아가는 계기가 됐습니다.
감사합니다
altnpf486
· 2023-10-30 12:49:15 ·
1
저는 공공기관 예산 회계 업무만 했다가 이번에 세무 업무도 담당하게 되었는데요 세무 지식이 없어서 업무할때 힘든 상황이 많았습니다. 인터넷에 이것 저것 글을 보며 공부를 해봤지만 기초가 없는 탓에 이해속도도 느리고 실무에 적용시키는게 쉽지 않았어요ㅠ 그러다 이강의를 듣게 되었는데 커리큘럼과 내용 모두 체계적으로 짜여있어 기초부터 든든하게 다잡을 수 있었고 업무 이해도가 올라간 느낌입니다. 덕분에 앞으로는 조금 더 수월하게 업무를 수행할 것 같아요ㅠ저처럼 기초가 부족한 분들에게 너무 좋은 강의라고 생각합니다. 추천드려요
wjddbs8520
· 2024-07-09 22:54:06 ·
1
쉽게 생각했지만 쉽지 않은 원천세.. 말씀하신대로에요!! 오래일했지만 꼭 필요한 강의였어요!!
7rlatnwl
· 2026-02-04 11:05:38 ·
1
종합소득세 신고를 앞두고 너무 걱정이 많았는데 이런 강의를 들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어려운걸 쉽게 설명한다는 것이 쉬운 것이 아닌데 김정은 세무사님께선 초보자들도 이해하기 쉽게끔 설명을 정말 잘 해주십니다. 다음에도 이런 강의가 있다면 또 듣고 싶습니다. 마지막으로 오프라인 강의를 만들어준 와캠퍼스에게 감사함을 전합니다.
황원령
· 2026-05-05 12:30:08 ·
1
세무사무실에 처음 입사하면 꼭 이것만큼은 알아야 한다 라는 내용을 너무 잘 담은 것 같습니다!!
존
· 2023-11-20 21:21:17 ·
어려운걸 초보자들도 쉽게 이해할수 있게끔 설명을 정말 잘해주셨습니다. 항상 신고기간이 되면 회사 내에 알려주시는 분이 없어 막막했는데 이런 강의가 있다는게 얼마나 단비같은지 모릅니다. 이론적인 것보다 실무에 바로 적용 가능한 강의라서 너무 좋았습니다. 귀한 강의 제공해준 와캠퍼스에게도 감사함을 전합니다.
황원령
· 2026-05-05 12:33:30 ·
1
좋은 강의 감사합니다.
세무사사무실에 첫 입사할 때 꼭 챙겨야 하는 바이블을 너무 잘 담아주신 것 같습니다.
wataxss017
· 2023-11-27 23:54:35 ·
1
두번째로 종소신고기간을 맞이하는 저에게 딱 필요한 강의였습니다. 첫 해는 얼렁뚱땅 하라는 것을 따라가기 벅찼는데, 이번에는 좀 더 전문성을 갖고 싶었거든요.
김정은 세무사님의 종소세 강의가 잘 짜여있어서 단편적으로 인지하고있는 것들을 엮는데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특히 안내문 해석과 그에 따른 알고리즘을 실무예시를 통해 가르쳐주신 부분이 가장 좋았습니다.
앞으로도 좋은 강의 기대합니다. 응원합니다~
septdefine
· 2026-05-05 22:40:55 ·
실무에서 자주묻는 질문들이 정리되어 있어서 업무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사소
· 2023-10-19 10:46:17 ·
좋은 강의를 이렇게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누가 들어도 이해가 잘되고 너무즇아요💓💓💓💓💓
주님찬양
· 2024-07-09 23:46:13 ·
1
좋은강의 감사합니다.
해당강의는 세무실무를 전체적으로 이해하고싶을때 보면 좋다고 생각합니다~
와구와구
· 2023-11-28 16:42:48 ·
부동산 개인하고 법인의 차이를 몰랐는데 자세히 설명해주셔서 쉽게 이해 할 수 있었습니다! 부동산강의가 이렇게 재밌는 강의인지 몰랐네요 ㅎㅎ
오스틴
· 2023-12-06 08:42:39 ·
성과에 대한 의미를 다시 한번 생각하게 되었고, 점심시간 및 인사, 메모 등
직장생활를 잘 할 수 있는 많은 팁이 담겨있어서 유익한 시간이었습니다. 알고 있던 내용은 한 번도 확인하게 되었고, 잘 모르는 부분에 대해서는 새롭게 알게 되어 도움이 되었습니다. 신입직원뿐 아니라 경력직 직원분들에게도 도움이 되는 좋은 강의라고 생각합니다~!! 명대성 강사님 감사합니다.
슬기
· 2025-11-05 18:06:4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