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서로가 공감하며 함께 배우고 모두가 성장하는 즐거움을 나눠보세요. 😃
서로가 공감하며
함께 배우고 모두가 성장하는
즐거움을 나눠보세요. 😃
와캠퍼스 수강후기 > 커뮤니티 :: 와캠퍼스
기초 수업에 맞게 필요한 정보를 이해하기 쉽게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papago
· 2023-12-14 13:52:58 ·
회사 다니면서 처음으로 부가세 신고를 앞두고 걱정되던 중 경리나라에서 좋은 이벤트에 참여하게 되어서 기쁩니다. ^^. 세무사님이 직접 해주시는 강의라 실질적인 내용이 많이 와닿고 나긋나긋한 말씨에 강의내용도 쏙쏙 들어옵니다. 강의내용도 많이 길지 않고 나눠져 있는 편이라 출퇴근이나 짧은 시간에 짬내서 듣기에도 좋고 그러네요. 많이 걱정됐는데 내용 한번 짚고 들어가게 되어 부담이 훨씬 줄어들 것 같습니다. 다른 강의도 필요할떄 쏙쏙 들어보고 싶어요.
maliove
· 2024-07-10 14:22:03 ·
0
회계,세무 사무실에서 사용하는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방법 및 이론이 탄탄하게 되어 종합소득세에 자신감을 얻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최준영
· 2024-04-12 10:50:19 ·
0
매년 할 때마다 강의를 들어두고 실전에 접하면 너무 도움이 많이 됩니다. 이렇게 쉽게 설명 잘해주시고 자꾸 반복하며 듣는게 실력 향상에 좋아 매년 찾으며 듣게 되는거 같습니다. 이해하기 쉽게 설명해주시고 차근차근 따라가다보니 완강했네요. 감사합니다.^^
세무짱
· 2026-06-22 21:28:28 ·
세무사 사무실에 처음 취업했을때 아무것도 모르고 들어가기 보다 이 강의를 수강하고 가면 정말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지금 세무사 사무실이나 회계사 사무실을 가려고 하는 학교 후배들에게 꼭 추천하고 싶습니다
존
· 2023-10-25 14:40:59 ·
하나부터 열까지 자세하게 알려주셔서 너무 좋아요! 보통 강의들은 기본은 다 넘어가시던데 기초 없이 시작한 사람으로써 하나하나 세세히 알려주셔서 많은 도움되요 ^^ 목소리 톤이나 말투도 귀에 쏙쏙 들어와요👍👍
lovelyhk0114
· 2024-07-10 14:59:36 ·
사대보험은 계산 식만 알면 되는 줄 알았는데 다양한 이야기를 해주셔서 잘 듣고 있습니다!
확실히 어렵지만 공부열심히 해보겠습니다~
한서희
· 2023-05-30 11:05:02 ·
0
한 해 중 가장 정신없고, 여러 케이스를 봐야하는 신고라고 생각합니다 ㅠㅠ 그 만큼 아는 부분이라도 놓치는 부분이 너무 많은데 이론부터 결산, 조정까지 세세하게 잘 설명 해주셔서 너무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캡틴
박희지 캡틴
· 2024-04-12 10:52:41 ·
0
좋은 강의 감사합니다! 세무사 사무실 일을 하면서 새로운 용어를 많이 접하게 되었는데, 일일이 찾아볼 거 생각하면 힘이 빠졌었거든요ㅠㅠ그럴 때 발견한 것 이 강의입니다! 강의 보면서 더 열심히 공부해 보겠습니다
블럭B
· 2023-10-25 16:18:00 ·
평소 어려웠던부분에 대해 알게되서 너무 감사드려요
차분하게 잘 설명해주셔서 강의 너무 좋았습니다~
기둥
· 2023-05-30 11:05:25 ·
0
소득세 부분에있어 기초적인 부분부터 심화가정까지 잘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소득세 신고기간에 잘 반영하여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iantax555
· 2024-04-12 13:22:12 ·
0
개업을 고민이신 세무사분들한테 필수 들어야 할 강의라고 생각합니다. 기장은 당연하고 개업 대표 세무사로서 어떤 마인드를 가져야하는지, 어떻게 사업을 꾸려나가야 하는지에 대한 방향성도 제시해주십니다.
저는 처음에 후기영상에 와캠퍼스 강사진 분이 있어서 '어? 이거 와캠퍼스 사람들끼리 서로 강의 듣고 후기 올리는거 아닌가?'라는 의구심이 들었습니다. 그게 아니라 '기장을 못하신 강사님도 이 강의를 들었던 거구나'라는 생각으로 바뀌었습니다. 정말 제가 실무상 궁금했던 것을 다 얘기해주시고 제가 미쳐 파악 못했던 기장 실무도 알게 되었습니다. 솔직히 전 기장 업무하면서 그동안 몰랐던 것에 대한 질문을 다 들은것만으로도 효용감이 있었습니다.
왜 수강생을 소수로만 받는지 알것 같습니다. 소수인데도 불구하고 한명당 질문이 너무 많아 강사님이 화장실도 못가십니다. 저는 다른사람이 질문하는 것도 듣고 싶어서 화장실 뛰어갔다 오고 그랬습니다.
개업하고 이상한 동기 모임 나가지 말고 여기 나가세요. 무조건 최고의 선택이 되실겁니다.
zzwhdvy@naver.com
· 2026-06-24 11:38:17 ·
0
염정희 캡틴 님의 본 수강을 듣고
경리업무의 흐름을 다시 한 번 정리 할 수있었습니다! 회사에서 배울수없던 것을 이렇게 나마 배우게 되어 좋았고 감사합니다!
choonsik0723
· 2023-03-14 15:55:47 ·
궁금했던 부분들을 짚어주셔서 좋았습니다. 실무에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아직 업로드 되지 않은 다음 챕터들도 기대됩니다!
CDF
· 2023-06-28 14:45:05 ·
0
늘 루틴업무만 하는게 아닌, 뭔가 분석을 하고 개선을 하고 싶은 마음이 있었지만 무엇을 해야할지 몰랐는데, 새로운 시야가 생긴 것 같습니다.
비범한 경리가 가져야 되는 방향성을 제시해준 강의라고 생각하는데, 구체적인 방법론 강의도 찍어주셨으면 좋겠어요. 좋은 강의 감사합니다.
핵심인재
· 2023-10-26 00:02:54 ·
자격증만 취득하고 신입으로 들어가 교육을 대충해줘서 너무 기초가 없었는데 강의를 들으니 부가세에 대한 전반적인 진행과 기초지식을 채울수있는 것 뿐만아니라 세무사님의 강의라 실무적내용까지 업무에 많은 도움이 될것 같아요.
강의자료도 필요한 내용만 한눈에 잘 들어오게 깔끔하게 정리되어 있어 좋아요.
좋은 강의 감사합니다.
베르봉봉
· 2024-07-10 15:06:31 ·
4대보험 업무처리 하는데 도움이 많이 됩니다.
직접 4대보험을 처리하지 않아서 잘몰랐었는데 꼼꼼하게 설명해주셔서 좋았습니다. 그리고 기본적인걸 알고 간다고 생각됩니다.
1357sl
· 2023-05-30 11:05:56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