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서로가 공감하며 함께 배우고 모두가 성장하는 즐거움을 나눠보세요. 😃
서로가 공감하며
함께 배우고 모두가 성장하는
즐거움을 나눠보세요. 😃
와캠퍼스 수강후기 > 커뮤니티 :: 와캠퍼스
이해하기 쉽게 잘 강의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강의를 몇 년 더 일찍 들었더라면 하는 아쉬움이 있지만 지금 이라도 수업을 들을 수 있어 정말 감사할 뿐입니다.
해피슈슈
· 2024-02-08 22:11:50 ·
회사에서 기초적으로 사용하는 양식에 대해 왜사용하는지 어떻게 사용하고 관리하는지에 대해 알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jihye2910
· 2024-02-08 14:10:47 ·
1
이론부분은 사실 너무 어렵게 느껴지는데 실무강의에서 핵심만 잡아주셔서 이해가 쉬워요
seo40600101
· 2024-02-06 16:59:40 ·
2
지금 세무사 사무실 7개월차 신입인데 원천세 신고현황표 일하면서 많이 도움이 되었습니다. 연말정산 큰 흐름을 알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감사합니다.
pjm318
· 2024-01-29 21:24:54 ·
쉬운 예를 들어주셔서 이해하기 너무 편합니다
세무사님 덕분에 왕초보에서 초보로 업그레이드 되어가요 감사합니다:) 하투하투
은이
· 2024-01-24 17:32:46 ·
1
강의 잘 들었습니다 자금일보가 어떤건지 그에 대한 관리는 어떻게 하는것이 기초적인
의미를 잘 다져 갈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jihye2910
· 2024-01-24 15:11:36 ·
1
필요한 부분만 알차게 강의해주셨습니다. 기초가 약한 저에게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try2023
· 2024-01-17 22:09:59 ·
0
강의 잘들었습니다 1년간의 연간 업무 흐름에 대해 명확하게 알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일, 월, 분기, 연 별로 하는 업무에 대한 것도 적어주셨는데 그에 대한 실제 자료도 함께 볼수 있다면 좋을 꺼 같아요
예를들면 '자금일보작성' '매입매출관리' '전표입력' 등 각 일, 월, 분기, 연 별로 하는 업무에 대한 이미지 예시 같은거요
회사 마다 다르겠지만 참고하는데 도움이 될것 같습니다
jihye2910
· 2024-01-17 11:17:35 ·
1
정말 재밌게 들었습니다! 다른 일을 하다가 처음 회계 업무를 담당하게 될 예정이라 미리 공부하고 있는데 큰 틀을 제시해주시고 독립된 업무가 아니라 어떻게 연결되는지 알려주셔서 놓치면 안 되는 부분이 무엇일지 다시 생각할 수 있게 되었어요! 감사합니다 :D 발성이 너무 좋으셔서 정말 듣기 좋았어요 ㅎㅎ 감사합니다~!
애옹애옹
· 2024-01-16 15:50:04 ·
1
강사님도 친절하고 상세하게 들려주시고, 정말 왕초보에게 적합한 수준대로 알려주셔서 유익했습니다
hwyzang
· 2024-01-16 09:55:43 ·
나의 세무업무 해방일지를 통해 와캠퍼스를 알게되었어요
덕분에 많은 정보 알아가고, 신입인 저에게 거래처 양이 상당하다는 걸 알게되었습니다,,
체크리스트 보면서, 부가세와 결산, 법인세, 종소세는 아직 모르는 게 많기에
배울 수 있는 환경인지 조금 더 고민해봐야겠어요 (신고도 제때 못하고 야근만 주구장창할 것 같아서..)
여러 강의 수강하면서 성장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두눈이건조해
· 2024-01-07 13:15:11 ·
예정신고밖에 안해본 신입으로써 이번 확정신고를 대비해서 공부가 필요하다고 생각해서 강의를 듣게되었습니다.
예정신고때 해봤던 것들도 복습하면서 새로운 내용도 정리해보는 유익한 시간이었습니다!
저는 다른 프로그램을 쓰지만 신고서나 부속서류는 똑같기때문에 직접 작성해서 보여주는것이 이론만 듣는것 보다 이해하기 좋았습니다.
그리고 가장 좋았던 부분은 중간중간 실제 업체의 경우와 세무사님께서 실제 처리할때 팁들을 알려주어서 저도 적용해 볼 수 있는 것이었습니다.
확정 신고 중간중간 필요한 부분은 다시 들으면서 공부하면 좋을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더현
· 2024-01-07 10:59:02 ·
저는 기업실무자이지만 세무대리인 입장에서 진행되는 강의가 재미있었어요. 아~저런 이유로 이러한 자료가 필요하구나~ 하는 부분이 많았어요. 세무사님의 강의 유익하고 재미있게 들었습니다. 최고에요!*^^*
마빈
· 2024-01-06 22:21:58 ·
역시나 김현주 세무사님! 정말 팬입니다.
세무사님 강의를 볼 때마다 저도 언젠가는 세무사님이 설명해 주신 내용들을
거래처와 상담하며 어려워하지 않고 말할 날을 상상하곤 합니다.
그만큼 잘 따라갈 수 있도록 계속 방향 설정해 주시고
실제 일어났던 일들도 얘기해 주시는 세무사님! 정말 감사드리고
세무사님 수업을 들을 수 있어서 너무 행복합니다.
평소에 후기, 수강평 이런 거 귀찮아서 잘 안 남기는 편인데
세무사님 수업은 '이런 것도 알려주시네 다른 분이라면 아직은 몰라도 돼~하고 넘어갈 수도
있는 부분인데 세무사님은 멀리까지 생각해주시는구나'라는 생각이 들어
항상 수강평 남기고 있어요 감사합니다!!! 적게 일하고 많이 버세요 ♥
superhigh5
· 2024-01-06 18:24:35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