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서로가 공감하며 함께 배우고 모두가 성장하는 즐거움을 나눠보세요. 😃
서로가 공감하며
함께 배우고 모두가 성장하는
즐거움을 나눠보세요. 😃
와캠퍼스 수강후기 > 커뮤니티 :: 와캠퍼스
수업을 듣기 편하게 너무 매끄러운 강의입니다. 부족한 노무에 대한 이론을 채워주시는 완벽한 강의입니다
감사합니다
masca7800
· 2024-08-21 22:43:33 ·
세무대리인의 가장 기초적인 용어들 개념을 한 번 더 정리하고 싶어서 이 강의를 들었는데요, 이제 막 시작하시려고 하는 분들께 정말 추천드리는 강의 입니다. 좋은 강의 너무 감사드려요 !
빵이
· 2024-11-17 15:24:45 ·
법인세 신고는 늘 1년에 한번하기에
할때마다 서식을 어떻게 작성하였는지 찾아보고 제대로 하였나 다시 재확인 하는 시간이 너무 오래걸린 실무자 입니다.
탄탄 법인세 신고마스터 강의를 들으니
이 서식과 다른 서식과의 이런 관계가 있구나도 알게 되고
실무하면서 놓쳤던 팁들도 알게되어 도움이 참 많이 되었던 강의 입니다.
다소 아쉬웠던건 대손충당금이나 퇴직연금의 경우 실무사례를 더욱 자세히 다뤄주셨으면 좋을거같아요~
다른 법인세강의랑 비슷하게 어렵네요ㅠㅠ
몇번 계속 들어서 더욱 내것이 되게 하겠습니다
좋은 강의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베베^.~
· 2025-01-30 12:29:50 ·
제일 필수적인 지식이 4대보험과 원천세라고 생각하는데 이론 및 실무를 한번에 정리할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설명도 이해하기 쉬웠어
eura0321
· 2026-01-23 10:45:55 ·
2
강의 정말 잘 듣고 있습니다. 처음 해보는 업무라 걱정도 앞서지만, 강의 듣고 열심히 잘 해보겠습니다.
ltc0440
· 2026-03-16 11:11:42 ·
3
강의가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실제 업무에 적용할 수 있는 부분들은 따로 메모해두었다가 이것저것 챙기니 대표님께서도 고맙다고, 해주시네요. 연봉을 올려주셔야지 고맙다고 말만....ㅎㅎㅎ 이 강의의 제목처럼 실제로 제 연봉이 2배로 뛸 수 있기를 바라며....틈틈히 알려주신 항목들 공부해두어야 겠습니다. 감사했습니다.
purtiy52
· 2023-05-09 13:34:35 ·
0
신입직원의 마음가짐을 알고자 위 강의를 시청해보려고 합니다. 강의를 듣고 나면 핵심을 잘 아는 일잘러가 될 것을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dgtax011
· 2023-07-12 13:20:36 ·
0
제가 제대로 일하기 위해서는 시간 관리를 제대로 해야 한다는 생각이 들게 됩니다.
주변 업무요청도 거절 할 줄도 모르고, 해야 하는 일은 많은데 시간은 부족하고....
몽땅부자님 덕분에 업무의 우선순위도 정해가면서 플래너를 작성하니까
어느 정도 조금씩 주변이 정리되고 있는 것이 보이네요.
좋은 강의 감사합니다.
Monica.
· 2023-09-01 00:06:32 ·
연말정산에 대한 기초부터 흐름까지 설명해주셔서 이해하기 수월했습니다!!
무작정 자료만 넣어서 프로그램이 알아서 해주는 방식이 아닌
자료를 넣음으로써 입력되는 위치까지 설명해주셔서 더욱 좋았던 강의였습니다!!
웰코시기
· 2024-02-23 15:06:55 ·
처음 부가가치세의 기본개념부터 차근차근 떠먹여 주는 친절한 강의로 아는 내용 복습과 더불어 궁금했던 내용을 좀 더 상세히 알아 가는 과정이 좋았습니다
보노보노
· 2024-07-06 18:14:54 ·
업체 입장으로서 세무대리인에게 기장신고를 맞기면서 어떤 업무를 진행하는지 궁금해서 들었는데, 실무적으로 도움이 되는 강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jstar221
· 2024-07-10 01:04:19 ·
0
법인세 경험은 전무한 신입입니다.
아직은 전혀 모르는 용어들 투성이 이지만 계속 반복해서 들으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
법인세 신고 생각만 하면 한숨이 나왔었는데 정확한 순서대로 따라만 가더라도 법인세 신고는 조금 수월할 것 같이 느껴지네요 :)
꼼꼼과 탄탄을 반복 학습 하고 법인세를 경험한 후에 다시 꼼꼼과 탄탄을 내 것으로 만든다면 정말 엄청난 성장이 될 것 같아요♥
좋은 강의와 함께하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와캠퍼스!
뚜랑이
· 2025-01-30 12:45:37 ·
기장이란 무엇인가? 에 대한 제대로 된 이해를 할 수 있었습니다.
기장 자체에 대한 업무능력을 배울 수 있는 건 당연하고, 이를 통해 내 사업에 대한 방향성까지도 제대로 생각해보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이 강의를 들어서 정말 잘했다고 생각합니다.
함께 한 세무사님 회계사님들과 서로의 이야기를 나눌 수 있던 것도 정말 좋았습니다.
무엇보다 하나라도 더 알려주고 싶어하시는 김현주 세무사님께 감사드립니다!!!
nara0116
· 2025-09-11 14:11:25 ·
3
종합소득세 신고를 앞두고 너무 걱정이 많았는데 이런 강의를 들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어려운걸 쉽게 설명한다는 것이 쉬운 것이 아닌데 김정은 세무사님께선 초보자들도 이해하기 쉽게끔 설명을 정말 잘 해주십니다. 다음에도 이런 강의가 있다면 또 듣고 싶습니다. 마지막으로 오프라인 강의를 만들어준 와캠퍼스에게 감사함을 전합니다.
황원령
· 2026-05-05 12:30:08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