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서로가 공감하며 함께 배우고 모두가 성장하는 즐거움을 나눠보세요. 😃
서로가 공감하며
함께 배우고 모두가 성장하는
즐거움을 나눠보세요. 😃
와캠퍼스 수강후기 > 커뮤니티 :: 와캠퍼스
신입이라 잘몰라서 듣게 됐는데 강의 설명을 잘해주셔서 쉽게 이해했습니다. 실무 강의도 프로그램을 하나씩 보여주면서 해서 좋았습니다.
정찬양
· 2026-06-04 09:39:47 ·
1
꼼꼼하게 잘 가르쳐 주십니다. 실무를 어느정도 해봐서 아는 부분도 있었는데 좀더 개념을 확실히 할 수 있었던 강의였습니다.
padosori28
· 2026-06-03 11:05:08 ·
1
안녕하세요, 연금개정되고 회사에 입사를 해서
그동안 여기저기 카페 돌아다니면서 문의글 남기고 찾아보고,, 이러다가
강사님 강의를 발견했어요.
강의를 발견하고 속이 시원해서 새벽까지도 공부를 했네요,,
여러 번 들으면 분명 더 잘 이해가 될거라고 생각됩니다.
지식 나눠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강의를 해주셨다는 사실이 너무 감사합니다.실무에 도움되는 다른 강의 많이 만들어주시면 좋겠습니다.
julie4628
· 2026-05-31 00:05:55 ·
0
강의 내용 신입인 제 입장에선 최고의 강의 입니다 실무 하면서 원천세 실수도 예방되고 그리고 왜?라는 질문에 답이 되는 그런 강의 입니다 앞으로 잘 부탁 드립니다
yoodogyeong
· 2026-05-28 18:53:03 ·
2
초보 인사담당자들이 뭘 궁금해하는지를 정확히 아시고, 이거를 강의에 반영해주셔서 고민거리를 많이 덜어주셨어요 ㅠㅠ 감삼당
키도키도
· 2026-05-26 18:35:11 ·
1
강의 잘듣고있습니다! 원천세와 노무를 이론과 실무를 병행해서 아는게 너무도움이 되네요~ 감사합니다~^^
정찬양
· 2026-05-19 11:17:19 ·
2
회계사무실에서 일반법인으로 이직하였습니다 법인 절세에대한 더 디테일한 공부가 필요했는데 딱 제게 필요한 강의입니다 매번 차시를 기대하게되네요 와캠과 함께 성장할수있어 감사합니다!!
kmy320
· 2026-05-14 06:49:52 ·
실무에서 2년이 되어도 막막하고 답답해서 강의 수강했는데 알기 쉽게 설명해주셔서 너무 잘 적용하고 있습니다. 강력 추천합니다.^^
세무짱
· 2026-05-13 21:48:17 ·
실무하는데 정말 도움이 많이 될것같아요. 감사합니다!!
solong2
· 2026-05-12 08:18:01 ·
초보자도 이해하기 싶게 소득세 신고의 전체젝인 그림을 볼 수 있고 이론과 신고서 작성하는 방법까지 알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그러면서도 세액감면. 세액 공제 부분도 짚어주셔서 말그대로 꼼꼼 소득세 신고 강의 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오뚝이
· 2026-05-07 06:17:04 ·
이 강의를 듣고 기장료 올리는 미션을 성공 시켰습니다!!!어떻게 하는것이 친절인지 알게되었어요 직장인들에게 무조건 진짜 추천하고 싶어요!!!
오렌지레몬
· 2026-05-06 23:18:25 ·
이렇게 좋은 기회가 생겨 꼼꼼소득세 강의를 듣게 되었습니다!
항상 인터넷으로만 찾아 이해가 되지않아 물음표만 남긴 채 넘어갔었는데 김정은세무사님이 설명해주시니 이해가 잘되고 물음표가 느낌표로 바뀌었습니다! 이런 강의를 듣게 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몽몽이u
· 2026-05-05 22:43:4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