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서로가 공감하며 함께 배우고 모두가 성장하는 즐거움을 나눠보세요. 😃
서로가 공감하며
함께 배우고 모두가 성장하는
즐거움을 나눠보세요. 😃
와캠퍼스 수강후기 > 커뮤니티 :: 와캠퍼스
너무 좋고 유익한 강의였습니다.
가결산이 막막한 입사 3개월차 인데 많은 이해와 도움이 됩니다.
다시 듣고 싶은 강의입니다.
1년후에 다시 듣는다면 또 다른 배울점이 있을것 같습니다.
좋은 강의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blue16a
· 2024-10-01 16:01:02 ·
신고를 앞두고 막막했는데, 용어설명 및 신고과정도 쉽게 풀이해주시고 덕분에 마음이 든든해 졌습니다. 감사합니다!
jin-kyung-ye
· 2025-03-23 19:30:57 ·
2
부분 부분 조금씩 알고 있던 것들을 전체적으로 정리해 주시니 머리속이 정리가 되고 체계가 잡히는 것 같습니다.다른 강의들이 이론에 치우쳐 듣고 나도 실제 적용이 어려웠던 거에 비해 와캠퍼스
강의는 당장 신고를 눈앞에 두고 있는 실무자들에겐 정말 필요한 너무나 실용적인 강의입니다~감사합니다!
hrnosa
· 2025-03-23 23:08:35 ·
2
고용산재 보험료 신고,, 인터넷에 검색해도 속시원하게 해결되지도 않고.. 어디 물어볼곳도없어 고민하던중에 마침 이용희캡틴님 강의를 찾게됐어요!
초보자도 한번 들으면 쉽게 이해할수있는 강의입니다. 덕분에 어렵던 업무 하나 해결됐네요ㅠㅠ!~~좋은 강의 만들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
qurwpzz
· 2025-03-24 09:55:02 ·
2
보험료 신고 업무 문제없이 수행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cplawoony
· 2025-03-24 12:12:41 ·
2
현재 세무사무소에서 알바하는 데 일하시는 분들에게도 못 듣던 좋은 정보에요. 이 업계에 진입하거나 머무를 결정하실 분은 꼭 들어보세요
hijinkr
· 2023-03-14 17:51:05 ·
처음 신고하는데 많은 도움이 되네요, 여러번 들어서 숙지할게요~!
whitesmile21
· 2025-03-24 16:12:06 ·
2
많은 유료강의를 결제해서 봤던 한 사람으로 항상 초반에 기초개념 이론에서 지겨워져서 포기하거나 대충 흘려본 경우가 많았었는데요
꼼꼼소득세는 설명해주시는 용어가 어렵지도 않고 계속 집중해서 보게 되는 신기한 경험을 하고 있습니다.
곧 있을 종합소득세 대비해서 강의 찾아보다 결제하게 되었는데 자신감있게 5월을 준비할 수 있을것 같습니다!!
좋은 강의 감사합니다!!
캡틴
이해량 캡틴
· 2024-04-14 12:12:05 ·
2
꼼꼼 부가세 강의를 직접 구매하여 듣고싶었지만, 가격 때문에 솔직히 좀 망설였습니다. 하지만 좋은 기회로 무료 강의를 접하게 되어 참여하게 되었는데요, 결론만 말씀드리자면 너무 알차고 좋은 강의입니다.
세무사 사무실이 처음이거나, 신고를 처음하시는 분들이 들으면 정말 많이 도움 될 만한 강의입니다.
기초부터 하나하나 알려주셔서 이해하기 너무 쉬워요
저도 부가세 신고는 이제서야 두 번째라 아직 모르는 것들이 태산인데, 이 강의를 통해 한번 더 공부하고, 이 지식을 바탕으로 실무에서 잘 적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강사님이 실무를 해 보셨기에 실무에서 쓸 수 있는 스킬들을 알려주셔서 도움이 많이 될 것 같아요 ㅎ.ㅎ
무료 강의가 끝나고 나면, 개인적으로 제 돈을 투자해서라도 듣고싶은 엄청나게.. 탐나는 강의에요 ㅎㅎ 무료 강의 끝까지 열심히 달릴게요!
좋은 강의 정말 감사합니다~!
빵이
· 2024-07-10 20:00:32 ·
인터넷 검색하며 찾아봐도 해결이 안됐는데 속이 시원합니다. 쉽게 잘 설명해주셔서 이해가 잘되요!
rooooot
· 2025-03-27 12:41:00 ·
2
제가 다니는 사무실에는 전화기가 1대인데, 주로 제가 받는 관계로 첫전화 응대의 중요성을 느끼다 이 강의를 듣게 되었습니다. 사례를 들어주시면서 설명해 주신 덕분에 전화응대에 어려워하는 저 자신을 돌아보게 된 계기가 된 것 같습니다. 좋은 강의 감사합니다:)
Monica.
· 2023-10-27 23:02:48 ·
세무사님 발성이 다른 분들에 비해 시원시원해서 듣기에 너무 편했습니다.
강의도 반복해서 들었는데, 굉장히 쉽게 핵심을 짚어서 설명을 해주시는데
다른 분들이 괜히 어렵게 설명하는 것보다 백배 좋네요
김은영
· 2022-11-14 23:10:17 ·
2
와~! 이런 강의 너무 좋아요! 강의 다시 보면서 노트북LM까지 한번 도전해봐야겠네요! 감사합니다!
이제라도
· 2025-11-26 13:38:33 ·
2
제가 궁금한 질문이 많이 있네요. 무엇보다 한 강의가 짧아서 완강하기 좋아요! 다음 강의도 기다려집니다~
이제라도
· 2025-11-26 13:43:17 ·
2
버림에 대해서 다시 생각해 볼 수 있는 강의입니다.
그동안 가지고 있던 생각때문에 물건을 버리지 못했구나~를 깨달았습니다(•̥̥̥⌓•̥̥̥)
조금씩 실천으로 옮겨보면서 생각도 물건도 덜어내봐야겠어요bb
사소
· 2023-08-14 10:43:3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