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서로가 공감하며 함께 배우고 모두가 성장하는 즐거움을 나눠보세요. 😃
서로가 공감하며
함께 배우고 모두가 성장하는
즐거움을 나눠보세요. 😃
와캠퍼스 수강후기 > 커뮤니티 :: 와캠퍼스
개산 확정 보험료 신고 하기 막막했는데 참고해서 잘 신고해 볼게요!!!
thsusqhstor
· 2025-03-15 22:46:13 ·
2
광범위한 4대보험을 이해하지 쉬운 강의 내용이 참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너무 유용하네요
hope
· 2022-11-16 18:43:18 ·
3
꼼꼼하게 알려주셔서 좋았고, 실무위주의 강의라서 바로 적용할수있어 좋았습니당
siasia0320
· 2026-02-09 15:53:27 ·
1
강의명대로 정말 꼼꼼하게 알려주셨습니다~!!
5월 종소세 신고 때 도움이 많이 될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신상욱
· 2024-04-03 13:32:48 ·
0
지금 세무사사무실을 6개월째 다니고 있는데 체계가 잡힌 곳이 아니라 혼자 알아보고 스스로 신고해야되서 이렇게 신고하는게 맞는지 왜 신고를 해야되는지에 관한 설명도 없어서 물경력 될까 걱정되서 듣게 되었는데 이렇게 실무적으로 알려주는 강의는 거의 없는거같아요 기본적인 개념도 같이 알려주셔서 더 확실히 알게됩니다. 진짜 굿굿
rudwlsdl1128
· 2026-06-10 11:39:19 ·
2
안녕하세요!
단순 업무 그 이외의 일에도 배움의 노크를 계속 두드려 끝없이 성장하기를 바라는 입사 3개월 차 세무 사무원입니다.
이러한 강의를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살아남자!
· 2023-03-12 12:09:16 ·
2
좋은 강의 잘 들었습니다.
저를 객관적으로 체크하는 오답정리를 습관리스트에 추가!!
"Toeval is logisch" … Johan Cruyff
찬스라는 것은 논리적이다.
감사합니다.
알갱이
· 2023-12-09 10:58:52 ·
잊고 있던 기본기를 다시 다지며 상기시킬 수 있는 시간이라 좋았습니다. 계속 반복되는 업무들이 익숙해진 시점에 전체적으로 흐름 및 포인트들을 짚을 수 있는 시간이라 유익했습니다.
tnfk0422
· 2024-07-10 11:40:19 ·
정확한 개념설명과 실무중심의 디테일한 강의가 너무너무 도움이 되었습니다!!^^
강의에서 사용한 엑셀 워크시트 꼭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 감사합니다 ~!!
mission1220
· 2025-03-16 01:20:16 ·
2
와캠퍼스에서 처음 들은 강의가 김현주 세무사님의 연말정산 강의였는데, 너무 쉽고 재밌게 알려주셔서 흥미가 생기더라구요. 원래 인강을 들을 때 제가 끈기가 없어서 항상 완강을 하지 못했는데 김현주세무사님 강의는 다 듣게 되더라고요. 그래서 결산강의도 믿고 들었는데 이해하기 쉽게 가르쳐 주셔서 완강할 수 있었던 거 같아서 감사드려요! 김현주 세무사님 강의는 진짜진짜 강추입니다. 저처럼 신입이 듣기 너무 좋은 강의같아요! 종소세 강의도 열심히 들을게요! 감사합니다.
seo3j
· 2023-03-12 17:14:48 ·
세무대리인 처음 시작했을때 이강의를 들었으면 그당시 덜 힘들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지금 저는 조금 더 많고 세세한 내용들을 배우고 싶은데 전체적인 그림만 배워서 아쉽습니다.
고급버젼으로 세세한 강의 찍어주셨으면 정말 감사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꼬꼬마
· 2023-10-23 18:26:12 ·
2
결산을 하며 놓치기 쉬운 부분들을 알려주셔서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막연하게 이유를 모르고 따라하던 것들도 이해를 시켜 주셔서 정말 유익한 강의였습니다!
jmk
· 2024-04-24 10:55:40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