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서로가 공감하며 함께 배우고 모두가 성장하는 즐거움을 나눠보세요. 😃
서로가 공감하며
함께 배우고 모두가 성장하는
즐거움을 나눠보세요. 😃
와캠퍼스 수강후기 > 커뮤니티 :: 와캠퍼스
불합격해도 괜찮아라는 파트를 보며 너무 인상이 깊었습니다 저도 자격증 준비를 하면 좌절하고 포기하고싶고 그러는데 이 강의를 들으면서 더 정신차리고 열심히 해야겠다는 깨달음을 얻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이현서
· 2024-06-11 11:46:38 ·
초보자도 정말 쉽게 알수있도록 기본부터 너무 꼼꼼하게 이해하기 쉽게 설명해주셨어요. 지금까지 그냥 부가세 신고라는것만 했는데 이번 교육으로 내가 왜 부가세 신고를 이렇게 해야하는지를 알수있게 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이번 신고하면서 교육내용 다시 상기하면서 신고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yunna77
· 2024-07-07 15:00:52 ·
어려운설명을 꼼꼼하게 설명해주셔서 많은도움이 됩니다. 앞으로도 강의를 꾸준히 들을께요 감사합니다.
akgiddl
· 2025-04-13 17:41:27 ·
0
부동산 법인에 대해 공부가 부족하여 듣게 되었습니다. 상세하게 설명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김은숙
· 2023-08-23 16:12:56 ·
1
배당이라고 하면 실무자의 영역이 아니라 세무사님의 영역일 것만 같아 마냥 어렵다고 생각만했는데 너무 쉽게 설명해주시고 실제 프로그램상 적용하는 부분까지 디테일하게 강의에 실어주셔서 실무하는데 너무 큰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또한 실수할만한 포인트들과 사례를 잘 정리해주셔서 너무 좋았습니다!!
중간배당/이익배당(결산배당)/균등배당/차등배당
많이 배우고 갑니다!! :)
캡틴
이해량 캡틴
· 2023-11-12 18:02:16 ·
2
이렇게 좋은 강의 듣게 해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ㅜ.ㅜ
부가세 신고 이번에 처음하는거라 걱정이 많았는데, 꼼꼼하게 알려주셔서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mn98105
· 2024-07-07 15:04:50 ·
안녕하세요 너무 자세하고 좋은 강의였습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kimdj92
· 2026-02-26 10:43:21 ·
3
실무를 아직 제대로 경험해 보지 못한 세무사무소 직원들에게
최고의 가이드가 될 수 있는 강의입니다.
이해하기도 쉽고 핵심을 잘 짚어주시는 강의여서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
슈베르트
· 2025-04-21 14:18:19 ·
1
꼼꼼하게 이해하기 쉽게 설명해주셔서 많은 도움 받았습니다.
실무에 적용할 수 있는 강의라서 너무 좋은 것 같아요.
굥
· 2024-04-03 13:39:35 ·
1
점심식사는 팀원들과 함께, 인사는 밝게!
1분 늦어도 지각이구나를 새삼 느낀 게, 신입이 매일매일 1분씩 늦으면 쉽지 않을 것 같습니다..
태도가 정말 중요하다는 사실을 다시 새기는 시간이였습니다 :)
지희
· 2024-06-12 17:15:26 ·
신입 세무대리인인데 부가세 신고 전에 미리 강의로 공부 할 수 있어서 좋아요!!! 강의도 쉽게 잘 해주시고 첫 신고를 앞두고 있는데 도움이 많이 될 것 같아요!!
dhsy79
· 2024-07-07 15:16:57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