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서로가 공감하며 함께 배우고 모두가 성장하는 즐거움을 나눠보세요. 😃

서로가 공감하며
함께 배우고 모두가 성장하는
즐거움을 나눠보세요. 😃

와캠퍼스 수강후기 > 커뮤니티 :: 와캠퍼스

수강후기 수

2400

평균 평점

4.93

주말에 시간내서 강의를 들은 보람이 있는것같습니다 부가세신고를 해야하는데 제대로 아는게 없어서 막막하던때에 이런 강의를 알게되어 신청했는데 알아듣기 쉽게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방대한 양을 한번에 공부하려니 쉽지않지만 혼자 아무것도 모른채 시작하기 어려웠는데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greenish1882 · 2024-07-07 18:18:59 ·
김현주 세무사님의 경험담과 함께 알려주시는 효율적으로 실무정보와 거래처에 말할 때의 유용한 꿀팁 들을 알 수 있어서 이번 부가세 신고 때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
열공열공 · 2023-07-06 17:40:18 ·
전산회계1급과전산세무2급을준비하는사람입니다...!!주말동안명강의 정말잘들었구요앞으로자격증을다취득하고세무사사무실을입사하면서도움되는귀한강의정말잘들었습니다또기회되면다른강의도들어보겠습니다세무사님주말동안고생하셨습니다
박경임 · 2024-07-07 18:19:30 ·
너무 훌륭한 강의였습니다. 맨트 (당신의 온라인사수) 또한 정말 공감됩니다. 꼭 필요한 강의 감사합니다.
허희영 · 2023-04-17 12:38:53 ·
주말동안 명강의너무잘들었습니다...!!지금은전산회계1급이랑세무2급을준비하고있는사람입니다자격증을다따고나서하게될실무에관한스킬을가르쳐주셔서너무감사했습니다^^~세무사님들고생하셨습니다다음강의되또들어볼께요
박경임 · 2024-07-07 18:23:30 ·
30613정주혜 · 2025-05-27 16:46:09 ·
우리의 앞길을 먼저 걸어간 사수의 따뜻하고도 명확한 조언을 들을수 있는 뜻깊은 시간이였습니다! 앞으로 더 나아가라고 말씀해주셔서 어떠한 일을 시작하더라도 넘어지고 실패하는것에 두려워하지 않고 더 용기를 낼수 있을것같습니다!
삐약이세순이 · 2024-08-04 20:22:17 ·
전자상거래는 매출구조가 다양하고 복잡해져서 어려운데, 좋은 강의 감사합니다!
아이구야 · 2023-11-19 19:19:27 ·
강의를 보기 전에는 자격증 공부할 때는 기본이 안 잡혀있어도 기출만 풀려고 하고 틀려도 오답노트를 할 생각을 잘 안했는데 강의를 보고 난 후에는 오답노트의 필요성과 꾸준함의 중요성을 다시 한 번 알고 갈 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좋은 강의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세무사 꿈나무 F7 · 2024-06-20 10:28:41 ·
핵심 포인트를 잘 짚어주셔서 좋았습니다!
최고최고 · 2024-11-10 20:52:13 ·
30613정주혜 · 2025-05-27 16:46:12 ·
정말 아무것도 모르는 신입이였는데 강의를 듣고나서 전체적 맥락 흐름이 이해가 갔습니다. 사실 아직도 100%머릿속에 들어오진 않았지만 반복학습 하면서 제대로 이해 할려구요. 자료도 볼 수 있어서 인쇄 후에 반복학습 하겠습니다. 좋은 강의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초코몽 · 2025-08-28 17:01:10 ·
강의 덕분에 모르는 것들 차근차근히 알게 되어 좋습니다. 여러 케이스들의 해결법이라 잘 알아두면 잘 쓰일 것 같아요.
집에갈꺼얌 · 2023-08-26 20:55:20 ·
평소에는 생각나는 일대로 했었는데 그렇게 하다보니까 중요한 일을 빼 먹을 때가 많았는데 강의를 통해서 일 처리를 할 때 중요도를 체크해서 내가 진짜 오늘 해야할 일들을 빼 먹지 않고 할 수 있게 해야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기록부터 시작해서 계획까지 잘 쓰고 싶어요! 좋은 강의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세무사 꿈나무 F7 · 2024-06-20 15:42:12 ·
주말을 이용하여 꼼꼼 부가세 교육 잘 들었습니다. 제조업에 근무하고 있지만 업무에 도움이 될것 같아 잘 들었습니다. 수출에 관련해서 국세청 어디부분에 자료있는지 등 꼼꼼하게 알수 있었던 것같아요 저에게 도움이 많이 된것 같아 이번 부가세 신고 잘 해보려합니다
julliarobert · 2024-07-07 19:19:50 ·
체계적으로 일을 더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있어요~
jyy271885 · 2024-07-09 05:56:46 ·
강의 끝에서 자격증 취득은 내 커리어에 빛나는 주연보다는 명품 조연으로의 가치가 충분하다. 라는 말씀을 해주셨는데 특성화고에서 도제활동을 하면서 자격증을 많이 따야한다는 생각 때문에 자격증 따는게 주연인 것 같았습니다. 앞으로는 성장하는 시간을 더 많이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좋은 강의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세무사 꿈나무 F7 · 2024-06-21 11:37:54 ·
거래처 응대보다(너무 중요하지만!) 사무실 내 분위기나 소통이 조금더 중요하다고 생각하는데요 강의 감사합니다! 실전사례 참고해서 잘 적용해보겠습니닷.
아이구야 · 2025-08-29 15:21:31 ·
저는 중소기업의 경영지원팀입니다 세무적인 업무를 직접적으로 하진 않지만 세무대리인께 서류 넘기고 어떤 방식으로 신고와 처리가 이뤄지는지 궁금했는데 처음 접하는 사람 입장에서도 이해가 편했어요 :) 개인 사업자의 경우는 어떤지도 알게되어 유익한 시간이었습니다..!! 다른 수업도 궁금해요
nni0905140 · 2024-07-09 21:20:43 ·
좋은 강의 감사합니다! 시간만 되면 저도 현장에서 들어보고 싶은 마음이네요..
빵이 · 2024-11-10 23:29:5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