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서로가 공감하며 함께 배우고 모두가 성장하는 즐거움을 나눠보세요. 😃

서로가 공감하며
함께 배우고 모두가 성장하는
즐거움을 나눠보세요. 😃

와캠퍼스 수강후기 > 커뮤니티 :: 와캠퍼스

수강후기 수

2401

평균 평점

4.93

좋아요
lisa1011 · 2025-11-12 22:27:56 ·
pjy1227 · 2026-06-11 14:33:33 ·
유익했습니다.
개미처럼살자 · 2024-03-13 21:07:02 ·
선물환 거래라는 방법을 처음 접하게 되었는데 잘 풀어주셔서 이해하기 좋았습니다. 자금거래상 분개를 생략하고 상거래상 거래만 분개해도 되는지도 궁금하네요. 정리해주신 엑셀자료로 더 공부해봐야겠어요. 좋은 강의 감사합니다.
jstar1129 · 2023-03-12 23:59:35 ·
이해하기 쉽게 잘 강의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강의를 몇 년 더 일찍 들었더라면 하는 아쉬움이 있지만 지금 이라도 수업을 들을 수 있어 정말 감사할 뿐입니다.
해피슈슈 · 2024-02-08 22:11:50 ·
처음 부가세 신고하는데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eviul866 · 2025-01-13 23:17:20 ·
세무업종에서 사실 절 많이하는 업무는 4대보험인데세세무사회에서는 세법강좌만하지 4대보험교육은 잘안해 대충만 알고 있었는데 이번기회에 심도있게 알게된것같다
신진수 · 2023-05-26 13:39:52 ·
세무사님께서 쉽게 잘 풀어 설명해주셔서 너무 재밌게 잘 듣고 있습니다 세무사님도 세무일 하시면서 화가 많아지신다는 말에 빵 터졌네요 ㅎㅎ 이또한 지나가리 연말정산도 무사히 잘 지나가겠죠?
방구석처돌이 · 2026-02-10 01:49:48 ·
pjy1227 · 2026-06-11 15:12:53 ·
굿굿 이해가 잘되써요. 영상도 짧아서 보기 좋았고.. 내용도 좋았어요.
sknamil · 2024-02-29 10:30:55 ·
pjy1227 · 2026-06-11 16:48:56 ·
좋은 강의 무료로 듣고 꼭 필요했던 업무서식도 얻어갈수 있어서 너무 유용합니다. 공유해주신 업무수식 잘 활용하여 실무에서도 잘 적용해보겠습니다.
요와와 · 2023-10-24 09:12:31 ·
초보가 듣기좋은강의였습니다. 더 깊이 있게 알고싶어졌습니다. 좋은강의 감사합니다.
jhmom8231 · 2024-03-07 21:15:16 ·
일년에 한번 하다보니 경우의 수도 많아서 기억이 많이 휘발되오 힘들었는데 강의 듣고 나니 기억이 돌아왔습니다. 좋은 강의 감사합니다.
쭈야 · 2026-02-10 15:10:27 ·
좋아요
lisa1011 · 2025-11-13 16:52:07 ·
정말 기본적인 내용이면서 가장 중요한 내용입니다. 추천 드립니다. 신입때 허겁지겁 신고쳐내느라 체계적으로 생각하지 지나쳐온 신고기간들이 생각납니다. 그 때 이 강의를 알았다면 훨씬 덜 헤매고 덜 놓쳤을 것 같네요! 신입이 아니어도 다시 한번 되돌아 볼 수 있어서 좋았고 업체대표님께 설명드릴때 쉽게 설명드리기에 도움이 될 수 있어서 더 좋았습니다. 감사합니다.
· 2024-07-10 13:40:16 ·
첫 연말정산이라 많이 부담스러웠는데 이번 강의는 실무 위주라서 너무 유익했습니다.
yyj0400 · 2026-02-10 22:50:42 ·
처음 해보는 연말정산인데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003ll · 2026-02-11 01:03: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