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서로가 공감하며 함께 배우고 모두가 성장하는 즐거움을 나눠보세요. 😃

서로가 공감하며
함께 배우고 모두가 성장하는
즐거움을 나눠보세요. 😃

와캠퍼스 수강후기 > 커뮤니티 :: 와캠퍼스

수강후기 수

2401

평균 평점

4.93

사무실에 비전공자라 일일이 물어보기 힘들기도 하고 법인세 중간예납 업무에 도움되길 기대합니다
missoeoe22 · 2024-08-03 18:38:57 ·
비전공자라 일일이 물어보기 힘들기도 부가세 업무를 빨리 파악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missoeoe22 · 2024-08-03 18:36:13 ·
법인세 너무너무 어려운데요 강사님 강의 들으면서 조금씩 배우고있습니다.
Ella · 2024-08-02 21:12:42 ·
겨우겨우 완강까지 하기는 했는데 다시 한번 더 듣고 싶어요
Ella · 2024-08-02 20:50:58 ·
감사합니다. 실무적으로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yc1022 · 2024-08-02 08:36:21 ·
당연하게 그냥 지나쳤던 것들에 대해서 다시 한번 생각해볼 수 있었습니다 훌륭한 강의였습니다.
yc1022 · 2024-08-02 08:36:05 ·
꼼꼼하게 잘 가르쳐 주셔서 신고 때 큰 힘이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yc1022 · 2024-08-02 08:34:49 ·
웨비나에서 강의 경험 후 실제로 결제하여 듣고 있습니다! 사소한 부분까지 알려주셔서 의문을 가졌던 부분이 해소되어 좋습니다. :) 초보자, 경력자분들 모두 들으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모니J · 2024-08-01 08:59:24 ·
막막했는데 도움 많이 됬습니다
오버핏 · 2024-07-31 19:42:24 ·
자세하고 꼼꼼한 강의. 기초부터 잡아줘서 좋아요
오버핏 · 2024-07-31 19:40:37 ·
입사 후에 인수인계도 제대로 못 받고 알려주시는 사수가 안 계셔서 혼자서 전기 서류와 버벅거리면서 신고하다가 기본이 부족하다는 걸 깨닫고 수강하기 시작했습니다. 아직 다 듣지도 못 했고, 또 강의 내용을 정리하며 제 것으로 소화하기까지는 시간이 좀 걸리겠지만, 제가 모르거나 놓치고 있는 부분들을 세세하게 짚어서 강의해주셔서 많은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또한 사무실에서 이용하는 프로그램 관련하여 매번 쓰던 기능만 쓰고 더 활용할 생각을 못했는데 이 강의를 통해서 좀 더 많은 기능을 활용하고 실수 없고 편한 신고를 할 수 있는 스킬을 얻어갈 수 있을 것 같아서 기대하고 있습니다. 좋은 강의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헬가 · 2024-07-31 17:26:49 ·
아직 다 듣진 못 했지만 중요한 순간 큰 역할을 해줍니다 대박
tiovibo · 2024-07-31 17:20:55 ·
아직 다 듣진 못 했지만 중요한 순간 큰 역할을 해줍니다 대박
tiovibo · 2024-07-31 17:20:47 ·
집중할수있도록 강의를 꼼꼼히 해주시네요.~다음 강의도 기대가 됩니다.
ybljch · 2024-07-29 16:30:51 ·
수수시시 · 2024-07-26 17:23:41 ·
수수시시 · 2024-07-26 15:25:40 ·
염정희세무사님의 풍부한 지식과 경험으로 강의 해주셔서 세무대리 초짜인 저도 따라하기 쉬웠습니다 부가세 초보자들을 위해서 친절하고 자세히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강의 듣기전엔 부가세에 대해서 1도 몰랐는데 듣고나서 어느정도 부가세 이해되고 이번달 부가세 납부하기전까지 많은 도움이 될 거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danb214 · 2024-07-12 09:54:35 ·
와. 이렇게 자세하고 방대한 부가세 교육은 정말 역대급 강의입니다. 여러번 들어야 할 최강 강의입니다!
고청풍 · 2024-07-12 04:08:16 ·
꼼꼼 부가세 강의를 직접 구매하여 듣고싶었지만, 가격 때문에 솔직히 좀 망설였습니다. 하지만 좋은 기회로 무료 강의를 접하게 되어 참여하게 되었는데요, 결론만 말씀드리자면 너무 알차고 좋은 강의입니다. 세무사 사무실이 처음이거나, 신고를 처음하시는 분들이 들으면 정말 많이 도움 될 만한 강의입니다. 기초부터 하나하나 알려주셔서 이해하기 너무 쉬워요 저도 부가세 신고는 이제서야 두 번째라 아직 모르는 것들이 태산인데, 이 강의를 통해 한번 더 공부하고, 이 지식을 바탕으로 실무에서 잘 적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강사님이 실무를 해 보셨기에 실무에서 쓸 수 있는 스킬들을 알려주셔서 도움이 많이 될 것 같아요 ㅎ.ㅎ 무료 강의가 끝나고 나면, 개인적으로 제 돈을 투자해서라도 듣고싶은 엄청나게.. 탐나는 강의에요 ㅎㅎ 무료 강의 끝까지 열심히 달릴게요! 좋은 강의 정말 감사합니다~!
빵이 · 2024-07-10 20:00:3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