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서로가 공감하며 함께 배우고 모두가 성장하는 즐거움을 나눠보세요. 😃

서로가 공감하며
함께 배우고 모두가 성장하는
즐거움을 나눠보세요. 😃

와캠퍼스 수강후기 > 커뮤니티 :: 와캠퍼스

수강후기 수

2401

평균 평점

4.93

잘 들었습니다 깔끔한 기본기 강의입니다
lightt6 · 2025-12-29 17:02:10 ·
몰랐던 부분도 알게 되어서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 2026-02-19 16:05:32 ·
세무사님 좋은 강의 감사드립니다. 부동산 매매,임대법인에 대한 심화강의도 부탁드립니다
네모하인 · 2023-04-02 16:23:09 ·
친절하고 알기쉬운 강의 감사합니다!
홍상표 · 2023-11-06 12:40:43 ·
사무실에서 일하는 회계용어를 쉽게 알 수 있어서 좋은 경험인 것 같습니다.
조상규 · 2024-06-03 15:42:10 ·
좋은기회로 기초부터 다시 들어볼수있어서 넘 행복합니다 실무에서 바로 쓸수있는 정보 너무 좋아요! 되새겨볼수 있는 기회 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 강의도 너무 기대됩니다!
조조이 · 2024-07-06 20:00:48 ·
아직 다 듣진 못 했지만 중요한 순간 큰 역할을 해줍니다 대박
tiovibo · 2024-07-31 17:20:55 ·
세무사무실에 1년동안 해야할일에 대하여 잘 학습했습니다.
uos_go · 2025-12-29 19:01:24 ·
경력은 3년 정도 됐는데... 사실 제대로 아는 게 없는 것 같아서 좀 물경력이나 마찬가지라 생각했거든요ㅋㅋ.. 그런데 이번 김정은 세무사님 강의를 들으면서 개념이 잡히는 기분이었습니다. 완전 신입분들은 더 도움 되셨지 않을까합니다. 예정 시간보다 1시간이나 더 해주셨는데도 다들 눈이 초롱초롱하시더라고요. 오프라인만의 꿀팁들이 진짜 대박입니다. 5월 앞두고 걱정됐는데, 이제야 감이 좀 잡히네요. 좋은 강의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 김정은 세무사님 강의도 무조건 필참!
삶은달걀 · 2026-04-26 10:28:41 ·
재밌게 잘 들었습니다. 미니멀 차근차근 시도 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영원토록 · 2023-11-07 16:50:23 ·
결산의 전체적인 흐름과 중요하게 체크해야 하는 점등을 예를 들어 설명해주셔서 좋아요~ 실무할 때 "이 순서대로 하는거다", "여기 들어가서 이거 누르고", "여기 들어가서 이 금액 입력하고" 하는 식으로 훅 지나가서 뭐가뭔지 정리도 안 되고 기억도 안 나던 것들을 알기 쉽게 설명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뽀글이 · 2024-04-01 14:30:07 ·
꼼꼼 실무 시리즈를 들어보고 싶었는데 좋은 기회가 생겨 수강하게 되었습니다. 이론 및 실무에 접목할 수 있는 부분까지 세세하게 알려주셔서 정말 많은 도움이 되었고, 긴가민가했던 부분들이 정리되어 이번 부가세 신고는 한결 수월하게 진행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내일 강의도 기대해봅니다.
빈센조 · 2024-07-06 20:01:52 ·
2024pcm20112 · 2024-11-04 11:16:35 ·
알찬강의 및 서식 감사합니다.
uos_go · 2025-12-31 04:54:09 ·
기장에 필요한 필수적인 내용을 요약해주셔서 유익했습니다!
taxwhite · 2026-02-19 23:53:20 ·
세무사무소 신입으로 들어가시는 분들에게 굉장히 좋은 강의 같습니다. 어쩌면 세법을 하나 더 알고 가는 것보다 이 내용을 알고 입사하는게 훨씬 도움이 많이 될거 같습니다.
hope · 2022-12-01 14:55:00 ·
좋은 강의 감사드립니다
네모하인 · 2023-04-05 23:04:23 ·
전에 들었던 김현주세무사님 강의 너무 도움 많이 되어서 이번에도 들어보려 합니다~ 세무사랑으로 강의 해주서서 좋아요!
열공열공 · 2023-08-21 20:42: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