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서로가 공감하며 함께 배우고 모두가 성장하는 즐거움을 나눠보세요. 😃

서로가 공감하며
함께 배우고 모두가 성장하는
즐거움을 나눠보세요. 😃

와캠퍼스 수강후기 > 커뮤니티 :: 와캠퍼스

수강후기 수

2400

평균 평점

4.93

좋은 강의 감사드립니다
네모하인 · 2023-03-27 21:38:17 ·
좋은 강의 감사합니다.
이숙현 · 2023-03-26 20:03:06 ·
좋은 강의 감사드립니다
네모하인 · 2023-03-25 08:21:04 ·
정말 유익하고 좋아요 !! 종소세 열심히 준비해보겠습니다
mylo_ve · 2023-03-24 01:42:04 ·
기본적인 개념과 전체적인 업무의 흐름을 쉽고 재미있게 설명해주셔서 이해가 잘 되었고, 실무에 대해서도 구체적인 사례를 포함하여 체계적으로 알려주셔서 정말 좋았습니다~! 알차고 명쾌한 강의라고 생각됩니다. 세무사님의 다른 강의들도 들어보려해요. 좋은 강의 감사드립니다!
· 2023-03-23 00:36:39 ·
결산과정 효율적으로 한눈에 볼수있었습니다. 좋은강의였습니다
mylo_ve · 2023-03-22 21:23:00 ·
기사문이나 사례로 설명해주시니 지루하지 않고 재미있었습니다.
회전목마 · 2023-03-22 18:28:10 ·
강의 너무 깔끔하면서 핵심적인 부분만 집어서 설명해주셔서 아웃라인 잡기에는 좋은 강의 입니다.
캡틴 최영훈 캡틴 · 2023-03-22 13:52:16 ·
결산을 하고 있음에도 이게 제대로 된 방법인지 확신이 안 들었습니다. 도움 받고 싶어서 강의를 들었는데 정말 잘한 선택이었네요. 결산에서 체크할 리스트를 실제 재무제표를 예를 들어 설명해 주시고, 그 결과를 가지고 업체와 어떤 방향으로 상담을 해야 하는지 꼼꼼히 알려주셨습니다. 애매모호했던 방법이 명확해지는 강의였어요. 22년 결산에는 알려주신 것을 전부 반영하지 못한 채 법인세 신고를 하게 되었지만, 23년도 가결산 할 때는 미리 반영해서 제대로 준비해 보겠습니다. 좋은 강의 정말 감사드립니다.
jstar1129 · 2023-03-21 23:51:00 ·
즐거운 강의였습니다.
사자 · 2023-03-20 05:56:47 ·
결산이라는게 막연하게 느껴졌는데.. 실무에 도움이되는 중요한것들을 알게 된 것 같습니다.
이보람 · 2023-03-15 13:18:30 ·
회계원리를 접하기 전에 입문용으로 듣기 좋은 강의였습니다.
라프라스 · 2023-03-15 02:54:51 ·
현재 세무사무소에서 알바하는 데 일하시는 분들에게도 못 듣던 좋은 정보에요. 이 업계에 진입하거나 머무를 결정하실 분은 꼭 들어보세요
hijinkr · 2023-03-14 17:51:05 ·
염정희 캡틴 님의 본 수강을 듣고 경리업무의 흐름을 다시 한 번 정리 할 수있었습니다! 회사에서 배울수없던 것을 이렇게 나마 배우게 되어 좋았고 감사합니다! 
choonsik0723 · 2023-03-14 15:55:47 ·
건설업 4대보험 너무 어려운데 기초부터 차근차근 알려주셔서 너무 좋아요!
얍삐 · 2023-03-14 15:02:07 ·
크으~ 덕분에 편하게 일할 수 있는 환경 셋팅 가능할거 같습니다!! 많이 배웠습니다^^
다비 · 2023-03-14 14:28:38 ·
전체적인 내용 파악으로 가볍게 들을 수 있는 강의
한앤김 · 2023-03-14 07:22:24 ·
좋은 강의 감사드립니다 세무대리인으로써 프로그램을 이용한 법인세,종소세 신고가강의도 부탁드립니다
네모하인 · 2023-03-14 00:24:23 ·
선물환 거래라는 방법을 처음 접하게 되었는데 잘 풀어주셔서 이해하기 좋았습니다. 자금거래상 분개를 생략하고 상거래상 거래만 분개해도 되는지도 궁금하네요. 정리해주신 엑셀자료로 더 공부해봐야겠어요. 좋은 강의 감사합니다.
jstar1129 · 2023-03-12 23:59:35 ·
와캠퍼스에서 처음 들은 강의가 김현주 세무사님의 연말정산 강의였는데, 너무 쉽고 재밌게 알려주셔서 흥미가 생기더라구요. 원래 인강을 들을 때 제가 끈기가 없어서 항상 완강을 하지 못했는데 김현주세무사님 강의는 다 듣게 되더라고요. 그래서 결산강의도 믿고 들었는데 이해하기 쉽게 가르쳐 주셔서 완강할 수 있었던 거 같아서 감사드려요! 김현주 세무사님 강의는 진짜진짜 강추입니다. 저처럼 신입이 듣기 너무 좋은 강의같아요! 종소세 강의도 열심히 들을게요! 감사합니다.
seo3j · 2023-03-12 17:14:4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