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서로가 공감하며 함께 배우고 모두가 성장하는 즐거움을 나눠보세요. 😃
서로가 공감하며
함께 배우고 모두가 성장하는
즐거움을 나눠보세요. 😃
와캠퍼스 수강후기 > 커뮤니티 :: 와캠퍼스
이론만 알고 실무에서 어떻게 사용되는지 너무 막연했는데 이렇게 강의를 들으니까 너무 도움이 많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tmdwoghgj
· 2026-02-13 15:23:24 ·
3
꼼꼼하게 하나하나 짚어주셔서 수출면장 이해하는데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딸기맘
· 2022-12-14 22:29:36 ·
1
명쾌한 강의 너무 감사합니다.. 장부 작성하는데 많은 도움 받았습니다.
파인77
· 2023-11-16 20:29:38 ·
0
A부터 Z까지 확인 하고 적용할 수 있는 좋은 강의 입니다. 잊고 있었던 부분 또한 잘 짚어주는 강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dgtax011
· 2024-04-05 15:30:02 ·
1
신입으로서 상사가 신입에게 도움되는 이야기를 들려주신것같습니다.
재미있게 들었고 또 생각하게 되는 시간이었습니다.
책도 읽어보고 싶습니다^^
좋은 이야기 정말 감사합니다.
세잎크로바
· 2024-08-04 11:08:24 ·
염정희 세무사님 강의는 정말이지 설명을 초초보도 알아듣기 쉽게 너무 잘해주셔서
반복해서 시청하고 있습니다. 부가세 신고시 필요한 서류들 헷갈렸는데 많은 도움이 됐습니다.
uhmdan
· 2025-08-26 15:13:46 ·
1
평소에 절세설계 컨설팅이란 책으로 많은 도움을 받았는데, 와캠퍼스에서 강의까지 접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더탑
· 2026-02-13 17:19:21 ·
2
실무경험은 수습, 근세1년 이렇게 신고기간을 두바퀴 돌린 상태에서 임신, 출산으로 경단녀가 되어
배운게 별로없는데 다시 일을 할 수 있을까,
하반기엔 개업을 해야할텐데 내가 과연 할 수 있을까 라는 의문을 품고있을 때 이 강의를 알게되었습니다.
저의 걱정은 강의 단 한번 들음으로 인해 자신감으로바꼈습니다. 세무사님의 오랜 기간동안 쌓으신 노하우를 모두 알려주시고 제가 근세때 느꼇던 어려움, 고객과 소통할때 힘들었던 점들을 다 짚어주시면서 그때 어떻게 해결해야하는지 알려주셔서 너무 좋았습니다.
실무할때 발생하는 일들을 어떻게 아시고 다뤄주시는지 신기했습니다.
개업을 앞두고 막막하신 분들,
저처럼 경단녀가 되셔서 자신감 하락하신 분들
이 강의로 실무와 실력 모두 얻어가실 수 있습니다!
좋은 강의 들려주셔서 감사합니다
smartamy
· 2026-05-01 14:52:32 ·
1
무엇을 해놔야 하는지 갈피를 못잡고 있었는데 큰 틀과 순서를 잡는데 도움이 되는 강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SIO
· 2023-04-16 23:55:04 ·
경리업무를 시작한지 1년여 되어 가는데 잘 모르던 부분을 이번 강의를 통해 이해를 하고 배움의 시간을 가졌읍니다. 감사합니다. 수고하셔습니다.
일호
· 2023-07-06 16:45:52 ·
0
이제 2년차입니다, 업무 틀을 조금 더 잘 잡고 싶어서 수강하게 되었어요!
얼마나 꼼꼼하게 업무 처리를 하시는지 강의만 봐도 알 수 있네요! 잘 배워서 제 커리어로 만들어보겠습니다. 정말 감사드려요!
콩나무
· 2023-08-25 08:29:10 ·
0
이번 부가세 예정신고를 준비하면서 듣게 되었습니다. 실무자들이 놓칠수 있는 부분에 대해 자세한 설명 감사합니다. 어렵게만 생각했던 여러 분야의 실무 강의 최고에요~ 특히 공통안분계산은 필수 구독!
tax3389
· 2024-04-05 15:44:08 ·
1
찐결산 강의 잘 들었습니다. 강의 내용과 자료로 결산시 잘 챙기고 분석 할 수 있을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인천짱구
· 2024-06-17 21:12:56 ·
0